본문 바로가기

닭가슴살 추천 브랜드 아임닭 후기

오늘은 다이어트와 운동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임닭 닭가슴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닭가슴살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의 필수 식품이죠. 요즘 다양한 브랜드에서 닭가슴살을 제조하고 있는데요. 아임닭 닭가슴살에 대한 리뷰들이 좋아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로 정하게 되었어요.

국내에서 닭가슴살 판매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는 아임닭의 대표 상품들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닭가슴살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브랜드이죠. 아임닭(I'm DAK) 후기입니다. 다이어트 음식으로 추천합니다.

꾸준하게는 아니지만 저도 일주일에 3회 이상은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어요. 30대가 되다보니 배도 나오고 관리를 하지 않으면 안되겠더라구요.

 

아임닭(I'm DAK)은 국내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로 운동하시는분들은 들어보셨을수도 있을거에요. 저도 인터넷으로 여러 닭가슴살을 찾다 알게 되었는데 맛, 배송에 대한 리뷰들이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구매 가격은 각종 이벤트들이 수시로 진행중이라 변동사항이 많이 기재하지 않았어요.)

 

제가 오늘 먹어본 아임닭 메뉴는 두가지입니다.

1.  소프트 스모크맛

2. 통후추맛

 

상품의 뒷면을 보시면 조리법에 대해서도 자세히나와 있어요.

 

조리법은 총 3가지 방법이 있어요.

1.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조리법

2. 끓는 물을 이용한 조리법

3. 후라이팬을 이용한 조리법

 

저는 위 3가지 방법중 후라이팬에 익히는 방식으로 먹어보았어요.

팬을 달군뒤 올리브유를 두르고 그위에 준비된 닭가슴살을 올립니다.

준비된 소프트 스모크 닭가슴살과 통후추 닭가슴살을 약 3분간 익혀주면 끝인데요.

굉장히 간단한 조리법이죠. 누구나 쉽게 조리가 가능하다는게 큰 장점인것 같아요.

 

 

3분간 익혀주니 노릇노릇해진 닭가슴살의 모습입니다.

조리시 유의사항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너무 쎈불에 할경우 겉만 타고 속이 익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요~ 꼭 중불에서 3분이라는걸 기억해주세요.

 

완성된 닭가슴살을 접시로 옮기고 먹기위한 준비끝입니다.

여러분! 저 맨 오른쪽에 보이시는건 아임닭에서 추가로 파는 소스인데요. 저 소스 무조건입니다... 닭가슴살 구매시 함께 사셔야해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저 소스없으면 한팩 먹기도 쉽지 않습니다.

 

소스는 칠리소스와 유자소스 그리고 홈메이드 스테이크 소스, 매콤달콤 닭강정 소스 총 4가지가 있어요. 저는 칠리만 먹어봤는데 칠리는 맛 나쁘지 않아요.(나쁘지 않아요 입니다.) 

 

 

그럼 세세한 맛 리뷰를 하나씩 해보도록 할께요.  

 

1. 소프트 스모크

한마디로 훈제치킨의 뻑뻑한 살부분의 맛이에요.

모 유튜브나 아임닭 홈페이지에서 닭다리살의 부드러움 이라고 하는 문구를 봤는데 부드럽긴 하지만 기존 치킨들의 뻑살에 비해 부드러운 편이지 닭다리부분과 같은 부드러움을 기대하신다면 많이 실망스러우실수도 있어요..

정리하자면 닭가슴살 부위로는 부드러운게 맞는데요. 하지만 닭다리살의 부드러움은 아닙니다.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2. 통후추

통후추맛은 매우 추천드려요.

같은 조리과정을 통해 요리를 하였는데 소프트 스모크 닭가슴살보다 2배정도 더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통후추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약간의 매콤한 맛이 있어서 먹기도 훨씬 좋았구요~!

통후추는 질리지 않는 맛이랄까요? 야외에서 바베큐 먹을때에도 고기에 후추를 뿌리면 더욱 다양한 맛도나고 양념이 되있는 것 같았어요.

한가지 종류를 사야한다라면 통후추맛 추천드립니다.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통후추맛이라도 소스는 필수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닭가슴살을 먹어보았는데요. 제가 기대했던만큼의 부드러움은 아니였지만 많이 뻑뻑하지도 않았어요. 솔직히 닭가슴살을 먹는다는건 다이어트를 생각해서 먹는건데 맛있는걸 기대하는건 조금 욕심인것 같기도해요.

아임닭의 닭가슴살 나쁘지 않네요. 예전에 구매해서 먹었던 닭가슴살들을 비리고 먹다보면 너무 질리는 맛이였는데요. 많이 개선이 된듯한 느낌이였어요. 이제 닭가슴살도 맛으로 먹을 수 있는 조리방법이 생겼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