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녁메뉴로 추천하는 편의점 도시락 최애7찬 도시락(리미티드 에디션)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편의점 도시락 리뷰 3탄입니다.

솔직하게 리뷰하는 편의점 도시락 후기인데요. 오늘 준비한 도시락은 CU편의점의 최애7찬 도시락(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고 싶으신분들에게도 저녁메뉴추천 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도시락이라고 소문난 최애 7찬 도시락에 대한 리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CU편의점에 있는 편의점도시락 추천! [최애7찬] 도시락입니다. 편의점 도시락들이 요새 대부분 7찬이상인가봐요. 구성이 너무 좋게 나오는 도시락들이 많이 생긴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푸짐한 상품구성에 편의점도시락들이 대세인것 같아요. 집에 혼자 있는 경우 밥을 해먹기에는 귀찮고 다양한 반찬으로 식사는 하고싶고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이런분들을 위해 안성맞춤인 도시락인듯해요.

 

가격 4,000원입니다. 최애7찬 도시락의 상품구성은 미트볼 2가지맛(불고기, 매콤), 소세지, 닭강정, 고기산적, 볶음김치, 소세지감자볶음으로 되어있어요.

 

도시락 이름이 왜 최애7찬인지 구성을 들으시니 이해가 되시죠?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반찬들로 알찬 구성이 되어있네요. 어른 입맛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사실 손이 잘 안가는 반찬들로 구성이 되어 있기도해요. 도시락이 온통 소세지, 튀김, 미트볼 종류거든요.

 

2분간 전자레인지를 돌리뒤 사진이에요. 도시락 위에 붙은 스티커를 보시면 전자레인일 경우 2분을 돌리라고 명시가 되어 있어요. 개봉전에 꼭 확인하고 조리하시를 추천드립니다.

뭐부터 먹어볼까에 대한 고민을 했어요.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여서 저도모르게 고민을 한것 같아요.

 

밥 또한 쌀밥 위에 단무지, 당근, 깨를 골고루 뿌려서 밥맛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어요.

이런 섬세한 디테일에 소비자들은 만족감을 느낀다는것을 아는 듯하네요.

 

 

메인 반찬들만 따로 사진을 찍었어요.

메인반찬들이 참 많죠?

 

구성을 적을때 말씀드린 바와같와 같이 미트볼은 2가지 종류가 있어요.

<불고기맛>

<매콤한맛>

 

개인적으로는 불고기맛이 더 좋았어요. 매콤한 맛은 약간 라면스프가 살짝 뿌려진것과 같은 인위적인 맛이라서 제입맛에는 사실 별로였어요. 인스턴트인건 맞지만 너무 인스턴트적인 냄새와 맛이 나니까 좋지 않았어요.

 

아래 사진은 고기산적이에요.

10대에는 진짜 좋아하고 많이 먹었던 반찬인데 30대인 지금은 딱 2개 먹으니 그다음부터는 욕심이 안나더라구요. 나이가 들수록 입맛이 변한다는데 이말은 진짜 불변의 진리인것 같아요. 어렸을적이랑 지금 좋아하는 음식들을 비교해보면 너무 확연하게 차이나는거 있죠? 30대 이상인분들은 다들 공감하시나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 닭강정 사진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냉동 닭강정들이 꽤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시도해본적이 한번도 없어서 어떤맛일지 궁금했는데 최애7찬 도시락에 들어있어서 이런맛이겠구나 했어요.

치킨의 살은 퍽퍽살이고 튀김이 한번 굳어지고 다시 전자레인지로 녹인 상태라 사실 닭강정으로서의 맛은 크게 좋지는 않았어요. 아마도 제가 편의점에서 냉동닭강정을 사먹는 일은 없지 않을까 싶네요.

 

소세지는 별도의 양념이 없었어요. 비엔나 소세지를 전자레인지에 아무런 소스를 묻히지 않고 돌려먹는 느낌이였어요.

 

 

마지막 반찬입니다. 아래의 반찬은 소세지를 으깬감자에 넣은 반찬이에요.

전체적인 양이나 반찬 위치상 끼워들어온 것 같은데 저는 이게 굉장히 맛있었어요. 고소하면서 깔끔한맛이였어요. 메인반찬들이 대부분 느끼했는데 소세지 감자볶음을 먹으니 느끼함이 덜해지는 느낌히 확 들었거든요.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전반적으로 7찬 모두 비슷한 반찬들이여서 반찬은 많지만 개인적으로는 골라먹는 재미가 덜한 느낌이 들었고 이점이 살짝 아쉬웠어요.

 

최애 7찬 도시락으로 오늘도 저녁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구성들이 너무 알차고 푸짐해서 배부르게 한끼식사 먹었습니다.

 

총평을 간략하게 적어보자면 10~20대의분들이 좋아할만한 반찬구성으로 왠지 학원가나 대학생들이 자취하는 편의점에서 잘팔리지 않을까라는 것이 저의 생각이에요.

자취를 하시거나 많은 업무로 빠른 저녁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최애 7찬 도시락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