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찬 매콤 불고기도시락 리뷰 점심, 저녁메뉴 추천

오늘 제가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포스팅 주제는 편의점 도시락 리뷰 2탄입니다. 지난번에 리뷰드렸던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에 이은 2번째 도시락인데요. 정직하고 솔직하게 7찬 매콤불고기 도시락에 대한 리뷰를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 도시락 후기[CU편의점 : 7찬매콤불고기도시락] 저녁메뉴추천

많은 도시락 중 오늘 포스팅에 선정된 도시락은 바로 7찬매콤불고기도시락 입니다.

가격은 4,300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어요.

 

자 그럼 7찬매콤불고기도시락의 솔직리뷰 지금부터 시작해볼게요. 사진으로 보이시는데로 알찬 구성인데요. 제가 전부 좋아하는 음식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편의점에서 보자마자 바로 이 도시락을 선택하게 됬어요.

한국인이라면 불고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기대하는 불고기 맛이 맞을지 솔직한 리뷰를 적어보도록 할게요.

우선 상품구성은 위의 사진과 같이 되어 있어요.

1. 밥

2. 제육불고기

3. 햄

4. 계란말이

5. 동그랑땡 돈까스

6. 볶음김치

7. 버섯볶음

8. 소세지야채볶음 

 

상품이름처럼 다양한 반찬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7찬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밥의 양도 상당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편의점 도시락들중 아마 판매가 많이 되는 메뉴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도시락을 2분간 전자레인지에 데워드시라고 적혀있네요. 저는 약간은 뜨겁다싶이 데우는걸 좋아서 2분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너무 오래동안 전자렌지에 돌리게 되면 안좋은 환경호르몬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여러분도 꼭 정해진 시간만큼만 돌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전자레인지에서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살짝 연기가 올라오면서 불고기의 매콤한 향이 한층 업그레이드가 되었어요.

제육볶음이 데우기전보다 살짝 더 매워보이는건 저뿐인가요?...사실 제가 매운음식을 잘 먹지 못하거든요.(불닦볶음면을 먹을 엄두조차 못내는수준입니다) 매운거 아닐까 걱정하며 한입을 먹어보았어요.

솔직하게 제입에는 매웠습니다.. 상품명과 같이 매운불고기 맞더라구요..

매운맛을 표현하자면 신라면의 2배정도 되는것같아요. 날씨도 더운지라 땀을 조금 흘리면서 먹었네요.. 그래도 불고기맛은 너무좋았어요~! 딱 김X천국같은 음식점에서 파는 제육의 그맛이에요.

 

햄도 먹어보았어요. 사진에서 보이시는데로 사실 햄의 맛에는 크게 기대를 안하고 먹어보았는데요.

솔직히 그냥 빨간햄맛이겠거니 했는데 사실 좀 반전이였어요~! 빨간햄맛에서 조금더 달콤한 맛이였어요~! 하나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은 계란을 먹었어요.

계란말이는 사실 솔직하게 리뷰드릴게 없어요.. 그냥 계란말이 냉동시켰다 녹인 맛 그대로 입니다.

 

동그랑땡돈까스도 초등학교시절 부모님이 반찬으로 싸주시던 그 동그랑땡돈까스맛이구요.

 

소세지도 맛있게 먹어보았구요. 버섯볶음 볶음김치도 맛있게 먹었어요.

 

도시락을 먹으며 반찬구성이 다른 도시락들에 비해 좋았다고 생각했어요. 매운불고기라서 가끔 입안이 매울때면 소세지와 버섯볶음, 햄 등으로 입안을 안맵도록 했거든요.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버섯볶음의 경우는 아이들이나 버섯을 안좋아하는분들이 꽤 있으니 호불호가 갈리는 반찬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오뎅같은 반찬을 넣었더라면 더 좋지 않을까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했어요.

 

한가지의 아쉬움이 남김했지만 아무쪼록 너무나 맛있게 저녁한끼를 해치울수 있었어요. 불고기종류의 도시락은 거의 실패한 경험이 없었던것 같네요. 학원가나 자취하시는 분들이 많은곳에서 단연 인기품목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불고기는 쉽게 질리지가 않아서 내일 다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거기에 불고기를 매콤하게 양념했으니 약간 제육볶음 맛도 강하게 느껴지고요.

 

오늘의 결론 7찬매콤불고기 편의점도시락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한번이라도 드셔본 분이시라면 또 찾게되는 도시락이 확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