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리뷰, 저녁메뉴로 추천

이번 포스팅 주제는 굽네치킨의 대표메뉴인 고추바사삭치킨에 대한 솔직한 리뷰입니다. 블로그와 유튜브에서 맛있다고 평가가 좋은 치킨인데요. 솔직한 맛에 대한 평가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치킨

고추바사삭치킨이 출시된지는 꽤 되었지만 저는 이제서야 맛을 보게 되었어요.

 

배달 도착하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후라이드 튀김에 고추가루가 추가되어 매콤한 맛이 일품이 굽네 고추바사삭치킨인데요.

(소스 개봉 전)

(소스 개봉 후)

 

고추바사삭치킨을 시키면 2가지의 소스(마블링소스, 고블링소스)와 무 그리고 콜라가 함께 배달됩니다.

 

소스없이 먹어본 고추바사삭 치킨의 맛은 어떨지 기대감을 가득안고 먹어봤습니다.

기본 후라이드 치킨에 비해 훨씬 매콤하고 고추가루가 솔솔뿌려져서 인지 많이 먹어도 느끼한 맛이 덜했어요. 아이들에게는 조금 매울수 있지만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약중 정도의 매콤한 튀김옷이였어요. 개인적으로 많이 매운음식을 못먹는 저에게는 딱알맞은 매콤함이였어요.

 

다음은 마블링소스를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마블링소스를 설명드리자면 매콤한 까르보나라 소스 같은 느낌이랄까요? 고소하고 담백하지만 그속에 매콤함이 10%정도 포함되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마요네즈를 주재료로 매콤한 고추장을 살짝 섞은 듯한 맛? 이였어요. 정말 맛있어요. 

저는 마블링소스 바닥까지 모두 먹었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소스의 양으로는 치킨 한마리를 다 먹기 힘들수 있으니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가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고블링소스 또한 찍어서 먹어보았습니다.

고블링소스에 대한 설명은 아주 간단하게 드릴 수 있습니다. 마블링소스에 매운맛이 10%였다면 고블링소스는 매운맛이 60%정도인 소스에요.

기초 베이스 재료들은 비슷한것 같은데 매운맛을 내는 소스의 비율이 마블링소스에 비해 많이 들어간 소스같아요.

 

<굽네 고추바사삭치킨에 대한 나의 점수>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기존 후라이드치킨과는 확연히 맛있고 느끼함도 없어 매력적인 치킨이지만 역시나 치킨가격이 너무 올랐기 때문에 가성비의 점수는 약간 부족했어요. 하지만 치킨이 생각나는 날에는 또 다시 먹고 싶을것 같아요.

 

 

퇴근 후 저녁으로 시켜먹은 굽네의 고추바사삭 치킨인데요. 어떤 맛일까 많이 궁금했는데 기대이상이였어요.

매우면 어쩌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전혀 걱정하실필요 없는 매운맛이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