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니 잉스, 토트넘과의 궁합

반갑습니다 해외 축구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근 토트넘과 계속해서 연결되고 있다는 소식이 나오는 프리미어리그의 선수 대니 잉스 선수에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합니다. 사우스햄튼에서 엄청난기량을 보여주고 있는 대니 잉스 선수인데요.

지금부터 대니 잉스 선수에대한 정보와 토트넘과의 궁합에 대해서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수 정보>



대니 잉스

국적 : 영국
포지션 : 스트라이커
1992년 7월생
소속 : 사우스햄튼
등번호 : No. 9



<AFC 본머스에서 프로데뷔 무대를 갖다> 



AFC 본머스에서 유소년 시절을 보낸 잉글랜드 국적의 대니 잉스 선수인데요. 유소년때부터 기량을 인정받아 AFC 본머스 성인팀에 입단하게 됩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인해 도체스터 타운FC로 임대이적을 감행하게 되기도하는데요. 

다시 본머스로 돌아와 안정적인 활약을 선보이며 2011년 번리로 이적을 하게됩니다. 번리 이적 후 도체스터 타운 감독이였던 하우 감독과 다시 재회하게 됩니다.


<번리FC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아 리버풀로 이적>




번리에서 꾸준히 좋은 경기력을 유지했던 대니 잉스 선수인데요. 이를 유심히 지켜보던 리버풀 구단은 대니 잉스선수와 2015년 이적 계약을 맺게됩니다. 리버풀의 공격을 책임질 새로운 선수라고 평가를 받았었는데요. 좋은 활약을 이어가던중 아쉽게도 큰 부상을 당하게되며 시즌아웃이되며 허무하게 시즌을 마무리하게 됩니다.



부상에서 복귀한 대니 잉스 선수이지만 예전에비해서 폼이 현저하게 떨어졌었는데요. 대니 잉스 선수가 부상의 늪에 빠져있는동안 호베르투 피루미누 선수가 리버풀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굳히며 대니 잉스선수의 자리는 좁아져만 갔습니다.



<사우스햄튼의 에이스가 되다>



리버풀에서의 힘든시절을 이겨내고 2018/19 시즌 사우스햄튼으로 임대이적한 대니 잉스 선수인데요. 예전의 기량을 점차 회복하며 사우스햄튼에 없어서는 안될 선수로 자리매김한 모습입니다. 이러한 대니 잉스 선수와 함께하고 싶었던 사우스햄튼은 잉스 선수에서 완적이적 제안을 하게되고 리버풀과 협상이 완료되며 사우스햄튼의 완전이적을 하게됩니다. 



2020/21시즌에서도 좋은 기량을 선보이며 사우스햄튼의 에이스로 거듭난 대니 잉스 선수인데요. 최근 토트넘과의 연류설이 돌고 있습니다.



<대니 잉스, 토트넘과의 궁합>



토트넘이 대니 잉스 선수를 유의 주시하고 있다는 기사들이 심심치않게 나오고 있는데요. 토트넘과 대니 잉스 선수와의 궁합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니 잉스 선수와 손흥민 선수의 비슷한점이 있다면 엄청난 활동량을 보여주는 선수들이라는 점인데요. 공격과 수비까지 왕성한 활동량으로 전천후 경기장을 누비고 다니는 선수입니다. 또한 수비 뒷공간을 노리는 오프더볼 움직임이 좋아 많은 도움이 되는 선수입니다.


 현재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 선수와 호흡을 맞출 윙어를 찾기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가레스 베일, 베르바인 선수가 큰 활약을 못보여주고 있으므로 대니 잉스선수에 대한 이적설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손흥민, 해리 케인, 대니 잉스 라인이 완성된다면 더욱 강력한 토트넘이 될 수 있을것 같으며 대니 잉스 선수가 전방압박이 굉장히 좋고 역습전술에 활용도가 많은 선수이기때문에 괜찮은 궁합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