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루노 페르난데스 국적 등번호 맨유 에이스

 

반갑습니다 해외축구와 관련된 소식들을 전달하는 블로커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에이스, 살림꾼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의 이야기인데요. 전반적인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에 대한 이야기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브루노 페르난데스 국적 등번호 맨유 에이스스토리에 대한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수 정보>

 

 

브루노 페르난데스

국적 : 포르투갈, 신장 및 체중 : 179cm 69kg

등번호 : 맨유 No. 18, 대표팀 : No. 16

 

<스포르팅에서 자신의 잠재력을 폭발시키다>

 

 

2017년부터 맨유로 이적하기전까지인 2020년 초반까지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는 스포르팅 CP에서 팀의 주장역할을 맡으며 매경기 엄청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유소년 시절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탄탄대로의 길을 걷기도 했지만 잠재력만 보여줄뿐 폭발시키지는 못했는데요.

 

 

스포르팅에서 자신만의 플레이가 살아나고 점차 공격적인 플레이가 살아나며 빅클럽들의 관심을 받게 됩니다. 그중 가장 관심있게 지켜보던 팀은 바로 현 소속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입니다. 공격형 미드필더가 절실했던 맨유가 바로 찾던 그 선수 브루노 페르난데스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이 될 수 있을까?>

 

 

2020년부터 맨유와 함께하게된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인데요. 이적 후 곧바로 좋은 모습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현재는 맨유를 이끌어가는 리더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폴 포그바의 조력자가 아닌 맨유의 에이스로 등극하게 되었는데요.

 

 

넓은 시야와 센스있는 패스 공격적인 침투패스의 잦은 시도 그리고 미드필더치고 높은 골결정력까지 모두 보유한 월드클래스 공격형 미드필더로 성장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재 맨유 득점은 80%이상은 브루노 페르난데스를 거쳐간다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성장에 성장을 계속해서 거듭하고 있는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입니다. 슈팅력, 패싱력, 시야, 경기조율력 등 공격형 미드필더로써의 거의 모든 장점을 가지고 있는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에게도 단점이 존재하는데요. 그건 바로 패스의 정확도입니다. 공격적인 패스를 많이 시도하다보니 패스 성공률이 낮을수도 있지만 간혹가다 중앙 미드필더로써 해서는 안될 패스미스를 보여주곤 합니다.

 

과연 브루노 페르난데스 선수는 명성이 무너진 맨유를 구원하는 에이스이자 전설이 될 수 있을지 앞으로도 이 선수의 행보를 주목해볼 필요가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