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리버풀 중계, 경기일정 경기예측


안녕하세요 해외축구관련된 소식들을 다루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리그 상위권 자리를 놓고 프리미어리그의 뜨거운 두팀이 맞붙게 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속한 토트넘과 리버풀이 맞대결을 펼치게 되었는데요. 챔피언스리그, 리그컵 등 다양한곳에서 항상 명승부를 일궈냈던 두 팀이 과연 이번에는 어떤 결과를 가져올까요.

그럼 지금부터 토트넘 리버풀 중계 경기일정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토트넘 리버풀 경기일정 및 중계>



토트넘 리버풀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경기는 1월 29일(금요일) 새벽 05:00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경기가 펼쳐질 장소는 토트넘의 홈구장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입니다. 손흥민 선수가속한 토트넘의 기세가 다시 올라오고 있는 반면 리버풀은 득점력 저조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트넘 리버풀 중계는 SPO TV, SPOTV NOW에서 실시간 생중계 될 예정이니 생방송 시청을 원하시는분들은 이점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토트넘 리버풀 경기프리뷰>



손흥민, 해리 케인, 은돔벨레 선수들의 컨디션이 시즌이 지날수록 좋아지고 있는 토트넘입니다. 은돔벨레 선수의 득점력이 살아나면서 손흥민, 해리 케인 선수들에대한 의존도가 조금은 약해진 모습인데요. 리버풀을 상대로 많은 역습찬스를 만들어내며 좋은 기회들을 많이 만들어 낼 수있을것 같습니다.



과거 챔피언이었던 팀에 꼭 찾아오는 슬럼프를 겪고있는 리버풀인데요. 반다이크의 부상으로 수비력이 약화되고 조직력이 흔들리면서 많은 승리를 놓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손흥민 선수와 해리 케인 선수가 좋은 호흡을 유지하면서 토트넘의 2:1 승리가 예상됩니다.



손흥민 선수에 대한 집중견제가 있을것 같은 리버풀입니다. 뒷공간을 잘파고들고 역습에 능하기때문에 손흥민을 마크하는 풀백선수는 오버래핑 가담을 줄이며 수비에 치중할것 같은 생각인데요. 리버풀의 클롭감독은 어떤 선수에게 손흥민 선수 마크를 지시할지 궁금하네요.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경기가 펼쳐질것 같습니다. 리그 4위권 진입을위해 어떻게든 승리를 따내야하는 토트넘 리버풀이 맞붙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응원하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