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권아솔 샤밀 자브로프 경기 중계 로드FC, 하빕사촌형

안녕하세요 스포츠관련 많은 소식을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로드FC의 악동 권아솔 선수의 경기가 11.09(토) 열릴 예정입니다. 상대선수는 UFC에서 유명한 하빕 선수의 사촌형으로 알려진 샤밀 자브로프 선수인데요. 굉장히 재미있는 한판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측이 되네요. 두 선수 모두 경기전 사전 인터뷰에서 자신에 대한 승리를 확신하고 있기때문에 경기에서 지게되는 선수는 자존심도 굉장히 많이 상할것으로 보이네요.

지금부터 권아솔 선수와 샤밀 자브로프 선수와의 경기일정과 경기시간 그리고 간략한 선수소개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권아솔 샤밀 경기일정>

 

 

권아솔 선수와 샤밀 선수와의 경기 ROAD FC 056은 11.09(토) 오후 6시에 스포츠채널 스포티비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여수에서 진행이 됩니다. 권아솔 선수와 샤밀 선수의 경기는 로드FC 056 메인이벤트로 진행이 될 예정인데요. 저도 굉장히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한국 격투기의 악동 권아솔 선수와 UFC 챔피언 하빕 선수의 사촌형 샤밀 자브로프 선수와의 경기 인터뷰때부터 굉장히 많은 주목을 끌었는데요. 과연 두 선수의 자신감이 실제 경기에서는 어떻게 나타날지 매우 궁금하네요.

 

<권아솔 샤밀 자브로프>

1. 권아솔

 

 

권아솔 선수는 한국 격투기 선수중에서 악동이미지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매번 끄는 선수인데요. 악동이미지에 실력까지 갖추고 있으니 매경기때마다 많은 격투기팬들의 관심을 이끄는 선수입니다. 이번 로드FC 056대회도 표가 이미 매진이 될 정도로 두 선수의 메인이벤트는 성공적으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권아솔 선수는 타격에서 강점이 강한 선수입니다. 대부분의 경기들을 보시면 1라운드에서 빠르게 TKO승리를 가져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라운드 포지션에서는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만 워낙 힘이 좋은 선수라서 그런지 초반 타격에서 굉장히 우위를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권아솔 선수는 로드FC에서 라이트급 챔피언 벨트를 오랫동안 유지했던 선수로도 유명한데요. 2018년 5월 만수르 바르나위 선수에게 패배하며 아쉽게 챔피언 벨트를 내주고 말았습니다.

 

2. 샤밀 자브로프

 

 

UFC의 간판스타 하빕 선수의 사촌형으로도 굉장히 많이 알려진 샤밀 자브로프 선수입니다. 러시아 국적의 선수로 타격과 그라운드 모두 상위권에 속해있는 선수인데요. 사실상 하빕 선수에 비해 많이 아쉬운 실력이지만 그래도 격투기 선수로써의 장점이 많은 선수입니다.

러시아 출신 선수들의 뛰어난 파워와 특유의 그라운드 기술로 상대 선수들을 꾸준히 괴롭히는 유형의 선수인데요. 권아솔 선수와 스타일이 굉장히 다른 유형의 선수라서 이번 경기가 더욱 기대되는 것도 있는것 같습니다.

 

3. 재밌는 한판 승부를 기대합니다.

 

 

인터뷰 당시부터 서로에 대한 존중을 하는척하면서 결국은 서로 눌러버리겠다는 뜻으로 끝났는데요. 상당히 많은 관심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특히나 권아솔 선수의 경기를 오랜만에 볼 수 있는 복귀전이기때문에 더욱 많은 한국의 격투기팬분들의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는것 같은데요.

두 선수 모두 팬들이 기대하는만큼 화끈하고 재미있는 경기를 경기장에서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의 불꽃이 경기장에서도 그대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