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WBSC 프리미어 12 일정 및 중계, 선수 엔트리

안녕하세요 스포츠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11.02을 시작으로 2019 WBSC 프리미어 12 야구 대회가 시작이 되었는데요. 2015년 대회에서 한국팀이 우승한 경험이 있기에 우승이 더욱 욕심나는 대회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한국팀은 최정예 멤버를 꾸려 다시한번 우승을 노려보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2019 WBSC 프리미어 12 한국팀의 경기일정과 중계에 대한 내용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표팀에 선발된 선수명단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한국팀 경기일정>

 

 

한국팀은 11.06(수) 호주팀을 상대하게 되었는데요. 다음날인 7일에는 캐나다를 8일에는 쿠바를 차례로 상대하게 됩니다. 국제대회에서 언제나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오는 한국 야구대표팀 선수들인데요. 이번 대회에서도 꼭 목표인 우승을 하였으면 좋겠네요.

쿠바 미국 일본 등 대회에 참가한 거의 모든 국가들이 우승후보인데요. 투수들의 선전과 시원한 타격이 나온다면 이번 2019 WBSC 프리미어 12 대회에서 한국대표팀이 반드시 우승을 할 수 있을것이라 생각이드네요.

 

<2019 프리미어 12 중계>

 

 

2019 WBSC 프리미어 12 대회에 대한 중계는 SBS, SBS스포츠, 웨이브에서 시청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채널에서 중계를 할 예정이니 취향이 맞는 방송사를 골라 시청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프로야구 정규시즌이 끝나 한국의 많은 야구팬분들이 아쉬우셨을텐데 이번 대회로 다시 한번 야구의 열기가 오를 것으로 예상이되네요.

 

<야구 한국대표팀 엔트리>

 

 

2019 프리미어 12 대회에 참가하는 한국 대표 선수들의 최종엔트리입니다. 양현종 선수가 호주전에 선발로 나설것이라는 보도가 이미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경험이 많은 양현종 선수와 김광현 선수가 한국 대표팀의 원 투 펀치로 나설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 보이네요.

두 선수 모두 국제대회의 참가 경험 또한 많기 때문에 외국인 타자들을 어떻게 공략해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충분히 인지하고 있을것 같습니다. 여유있는 피칭을 초반부터 보여주면 처음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도 안정적으로 적응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야구 한국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호주전에서 선발로 나설 양현종 선수인데요. 사진으로만 봐도 몬가 안정감이 느껴지네요. 항상 기대이상의 결과를 보여주는 선수이기에 곧 다가올 호주전에서도 좋은 활약 펼쳐주기를 응원합니다.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장에서 펼쳐지는 경기이니 더욱 힘을 낼 수 있을것으로 예상이되네요.

 

 

아마도 두번째 경기를 담당하게 될 김광현 선수인데요. 이제는 어느덧 고참 선수가 되었네요. 한국을 이끌어갈 어린 유망주로 인정받던 김광현 선수 기대만큼 잘 성장해서 아직도 한국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모습입니다. 2019 WBSC 프리미어 12 대회에서도 여태껏 그랬듯 좋은 피칭 보여주길 응원합니다.

 

 

타선에서 한국팀을 이끌 선수는 단연 박병호 선수가 될 것 같은데요. 시원한 홈런 한방씩 매경기 날려주었으면 좋겠네요. MLB 메이저리그를 경험한 선수인만큼 외국인 투수들에게도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가 있습니다. 박병호 선수도 화이팅입니다.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양의지 선수인데요. 이번 대회에서도 좋은 활약 펼쳐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한국팀에서 가장 최근 폼이 좋은 선수이기에 이번 대회에서도 큰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네요. 양의지 선수의 시원한 타격 기대하며 2019 프리미어 12 시청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