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뭉쳐야 찬다 24회, 박태환 선수 출연

반갑습니다 축구에 모든 것을 알고싶어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최근 제가 굉장히 재미있게 보는 TV프로그램이 생겼는데요. 바로 안정환 감독이 예전 국가대표 선수들 감독으로 있는 뭉쳐야 찬다 입니다. 이만기, 이봉주, 여홍철, 양준혁, 진종오, 김동현, 모태범, 허재, 이형택, 김요한 등 한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축구를 통해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아주 제마음에 쏙드는 방송입니다.

23회(11.24 방송) 방송에서 박태환 선수가 용병으로 등장하였고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켰는데요. 과연 후반전은 어떠한 결과가 펼쳐졌을지 궁금하네요.

 

<뭉쳐야 찬다 24회 방송일정>

 

뭉쳐야 찬다는 매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인데요. 박태환 선수가 출연한 24회는 12월 1일 밤 9시에 JTBC에서 본방송이 시작됩니다. 박태환 선수의 축구실력이 생각보다 뛰어나서 저도 깜짝놀랐는데요. 23회에서 마르세유턴을 구사하고 바디페인팅으로 상대방 수비를 벗겨내는등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과연 24회에서 뭉쳐야 찬다 첫승리의 기쁨을 느낄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어느순간 저도 손에 땀을 쥐며 TV를 시청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항상 무기력하게 뭉쳐야 찬다 팀이 지는 경기만 보다 팽팽한 경기를 보니 굉장히 기대가 되더라구요.

 

 

박태환 선수는 기본적인 운동신경과 축구센스가 있는 것 같은데요. 상대수비수를 등지는 플레이도 선보였고 수영선수 출신으로 굉장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몸싸움에서도 압도적으로 이겨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수영선수 출신이기에 다소 순발력이 느리진 않을까 하는 생각이 저도 있었지만 완전히 반전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준 박태환 선수였습니다. 수영이 굉장히 힘든 운동인만큼 심폐지구력 만큼은 엄청나게 뛰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나이도 아직 어리니 경기내내 뭉쳐야 찬다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실 그 동안 여홍철 선수와 이형택 선수가 에이스 역할을 맡긴 했지만 다소 아쉬운 장면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뭉쳐야 찬다 팀의 진정한 에이스가 등장한 느낌입니다. 후반전에서 상대팀을 상대로 얼마나 많은 골을 기록했을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12월 1일(일) 밤 9시에 방영되는 뭉쳐야 찬다 24회 여러분 모두 꼭 본방사수해서 뭉쳐야 찬다 팀이 과연 1승을 거둘 수 있을지 지켜보시면 굉장히 재밌을 것 같습니다. 23회를 못보신 분들은 박태환 선수의 발재간을 보는것도 하나의 재밌는 요소가 될 수 있을것 같네요.

 

 

예전에 인천 유나이티드 시축자로도 나선 경험이 있던 박태환 선수인데요. 축구를 개인적으로도 즐겨한다고 말했던 적이 있던만큼 보는것도 하는것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시축하는 장면을 봐서는 축구를 못할 것 같았는데, 솔직히 엄청 반전 매력이였습니다.

 

 

안정환 감독님이 뭉쳐야 찬다 프로그램에서 환하게 웃는 모습을 몇 번 못본것 같은데, 박태환 선수가 용병으로 오고나서 환한 웃음을 찾은 것 같습니다. 안정환 감독도 에이스가 왔다며 박태환의 축구실력을 극찬했는데요. 이번주에 그 결과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