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일정, 워싱턴 휴스턴

이런저런 세상의 스포츠 소식을 전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19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일정에 대해 여러분들께 공유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류현진 선수가 속한 LA다저스는 워싱턴에서 패배하면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선수 2019 한 시즌동안 굉장히 좋은 모습으로 한국의 많은 야구팬분들에게 즐거움을 주었는데요. 향 후 거취 문제때문에 조금은 정신없겠지만 푹 쉬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2019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일정>

 

 

2019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일정표입니다. 대망의 1차전은 10.23(수) 오전 09:08에 시작을 하게 됩니다. 월드시리즈에 오른 두 팀은 휴스턴과 워싱턴인데요. 휴스턴 애스트로스는 2017년 월드시리즈에서 우승을 거머쥔 팀이기도 합니다.

반면 워싱턴 내셔널스는 창단이래 처음으로 월드시리즈에 진출을 하게 되었는데요. 워싱턴 입장에서 동기부여는 확실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올라온것 창단 이 후 첫 월드시리즈 우승을 하게 된다면 메이저리그의 역사가 바뀌게 되는건데요.

양팀의 물러 설 수 없는 한판승부가 10.23(수)부터 시작되니 많은 해외야구팬분들은 최종 우승자가 나올때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월드시리즈 진출 양팀 간략 소개>

1. 워싱턴 내셔널스

 

 

창단 이 후 처음으로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워싱턴 내셔널즈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LA다저스를 침몰시키며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워싱턴 내셔널즈인데요. 커쇼 선수를 상대로 홈런을 터트리며 전세계의 팬들을 충격으로 빠뜨리기도 한 팀입니다.

최근 경기들을 보면 타선의 집중력이 상당히 무서운 것 같은데요. 어떠한 점수차에서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경기를 뒤집기위해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한순간의 실투도 용납되지 않는 타선의 집중력이 최고조인 워싱턴입니다.

 

 

워싱턴은 선발 투수 라인업도 좋은팀입니다. MLB팬분들이라면 누구나 잘아시는 스티븐 스타라스버그 선수, 패트릭 코빈 선수, 맥스 슈어져 선수 등 두터운 선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구는 원래부터 투수전이라는 말이 있지만 월드시리즈에서는 더욱 투수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는데요. 상황에 따라 중간계투로도 선발투수들이 출전해야 하기때문에 충분한 휴식이 주어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어느팀 투수들이 빨리 적응하느냐가 승부에 굉장히 큰 관건입니다.

 

 

워싱턴 내셔널스의 창단 첫 월드시리즈 우승의 꿈이 이루어질까요? 선수들은 이미 그 꿈을 실현시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매경기 최선을 다하는 워싱턴 내셔널스의 경기를 월드시리즈에서 다시한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 휴스턴 애스트로스

 

 

2017년 월드시리즈 우승을 한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또다시 월드시리즈에 진출했습니다. 어느 순간 MLB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급부상한 팀인데요. 조직력과 투수, 타자 모두 좋은 선수들을 많이 보유한 팀이 바로 휴스턴 애스트로스입니다.

 

 

특히 엄청난 선발 투수진을 보유하고 있는 팀인데요. 저스틴 벌랜더, 게릿 콜, 잭 그레인키, 웨이드 마일리 등의 라인업은 이름만 들어도 든든합니다. 이 선수들이 차례로 확실한 선발투수들이 많은 팀이기에 단기전에서도 굉장히 강한 면모를 보여주는 팀인데요. 과연 2018년 보스턴 레드삭스에게 빼았겼던 월드시리즈 우승팀의 자리를 2019 다시 뺏어 올 수 있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쾌한 팀분위기로 항상 즐겁게 야구 경기에 임하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인데요. 객관적인 전력상으로는 휴스턴 애스트로스의 월드시리즈 우승이 점쳐지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의 의견대로 2019 메이저리그 월드시리즈 우승의 자리는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될 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 프로야구와 마찬가지로 2019 메이저리그도 기나긴 여정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속한 LA다저스가 없는 월드시리즈여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멋진 경기를 펼쳐줄 팀들이란걸 믿습니다. 양팀 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