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일정 순위, 류현진 경기일정

안녕하세요 스포츠와 관련된 모든 소식을 전해드리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류현진 선수가 이적한 팀인 토론토 블루제이스팀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공유드리려고 하는데요. 2020년 새시즌을 앞둔 류현진 선수는 2019년 12월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이적을 확정짓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선수에게 확실한 대우를 해주며 상호간에 만족할만한 이적을 했다고 보여지는데요. 항상 기대에 보답하는 류현진 선수를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잘 영입한듯 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0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경기일정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쪽을 참고하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거에요.

 

<2020 토론토 블루제이스 경기일정, 류현진 경기일정>

2020년 3월 26일(미국기준)을 시작으로 2020년 긴 여정을 앞두고 있는 토론토 블루제이스 입니다. 첫 경기는 보스톤과의 대결을 앞두고 있는데요. 토론토는 아메리칸리그 소속으로 미네소타, 뉴욕양키즈, 휴스턴 등의 팀이 아메리칸리그의 강 팀으로 속해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토론토의 선발라인을 보강하며 토론토 팀의 상승세를 이어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요. 메이저리그에서 매년 시즌 15승 정도를 기록해주는 류현진 선수를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원했던 것 같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2019년 순위>

 

2019년 메이저리그에서 토론토는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에 소속되어 뉴욕양키즈, 템파베이, 보스턴 다음으로 4위에 랭크되었습니다. 162경기 67승 95패를 기록했는데요. 사실 약체팀으로 평가 받았던 2019년 토론토 블루제이스입니다. 하지만 류현진 선수가 왔으니 이제 팀의 15승정도는 더 올라갈것으로 예측이 되네요. 2020년 달라진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모습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선수의 토론토 블루제이스>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입단식 당시 류현진 선수의 모습입니다. 토론토 구단주가 너무나도 흡족한 미소로 류현진 선수를 바라보던 모습이 생각나는데요. 어느팀에서나 믿음직스러운 모습으로 경기장에서 결과로 보답하는 류현진 선수이기때문에 걱정이 안되네요.

 

 

사실 수술 이 후 메이저리그에서의 앞으로의 행보가 상당히 쉽지 않을거다라는 예측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작년 시즌 성공적으로 마무리를하며 자신의 가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류현진 선수입니다. 시즌 중반까지의 페이스가 엄청났었던 2019시즌 류현진 선수 다들 기억하시죠?

 

 

이제는 새로 이적한 구단인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춰 2020년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만한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어야 하는데요. 타선의 도움이 많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객관적인 데이터로는 토론토의 타선이 강한편은 아니지만 성장하는 모습의 선수들이 많기때문에 2020 시즌에는 달라져있을거라 믿습니다.

 

 

류현진 선수와 토론토 블루제이스 선수들의 경기일정에 대한 공유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새로운 시즌을 준비중인 류현진 선수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