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찬성 에드가 경기일정 및 중계, UFC 부산

안녕하세요 스포츠에 관련된 모든 소식을 전해드리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심기일전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많은 연습량으로 대회는 준비중인데요. UFC 부산 대회에서 자신의 모든것을 쏟아 붓기로 다짐하고 있습니다. 기존 상대였던 오르테가 선수가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되면서 새로운 대전 상대로 프랭키 에드가 선수가 새로운 상대로 지목이 되었는데요. 과연 두 선수는 어떠한 경기를 보여줄 지 궁금합니다.

UFC 부산 정찬성 에드가 선수의 경기일정과 중계 그리고 간략한 두 선수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UFC 부산 정찬성 경기일정>

 

정찬성 에드가 선수의 경기일정은 12월 21일(토요일)에 경기가 치뤄집니다. 기존 오르테가 선수와의 경기일정에서 변한건 없는데요. 대전 선수가 오르테가에서 프랭키 에드가로 변경되었습니다. 정찬성 선수입장에서는 신체적으로 프랭키 에드가 선수에 비해 신장이 큼으로 유리한 경기를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두 선수 모두 타격과 레슬링에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는 선수들이기때문에 스탠딩에서나 그라운드에서나 치열한 난타전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UFC 부산 정찬성 에드가 경기중계는 SPO TV NOW, 다음스포츠, 카카오 TV, SPO TV Youtube에서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UFC 랭킹>

UFC 페더급에서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는 6위, 프랭키 에드가 선수는 4위에 위치해 있는데요. 정찬성 선수가 에드가 선수와의 경기에서 이기게 된다면 더욱 랭킹이 상승하여 챔피언 결정전을 치를 가능성도 높아질 것 같습니다. 기존 대전 상대였던 브라이언 오르테가 선수는 2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UFC 페더급 챔피언 자리에는 맥스 할러웨이 선수가 위치해 있습니다. 타격이 굉장히 좋은 선수로 챔피언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정찬성 선수가 차근차근 랭킹을 높여 UFC 페더급의 새로운 챔피언으로 꼭 등극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정찬성 에드가 경기 관전포인트>

 

스텐딩 타격전에서 더욱 강점을 지닌 정찬성 선수인데요. 지칠줄 모르는 체력이 정찬성 선수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엄청난 맷집으로 상대편을 곤란하게 만드는 경험이 많은 정찬성 선수인데요. 이번 프랭키 에드가를 상대로는 어떠한 스타일의 경기를 펼칠지 매우 궁금하네요.

 

 

그라운드 기술이 굉장히 좋은 프랭키 에드가 선수입니다. 페더급 선수들중에서도 단신인 선수이기에 스텐딩 타격전에서 상대방을 공략하기보다는 그라운드로 이끌어 경기를 펼치는 경우가 많은 선수인데요. 순식간에 상대방의 하체쪽으로 파고들어 그라운드로 가져가는 횟수가 굉장히 많은 선수입니다.

 

 

UFC 부산에서 복귀전아닌 복귀전을 치르게 된 정찬성 선수입니다. UFC 경기에서 대결하는 모습을 한동안 보여주지 못했었는데요. UFC 부산 경기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많은 UFC 경기에 선택되어 좋은 활약을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대회를 위해 굉장히 많은 연습과 정신수양을 한 정찬성 선수인데요. 노력한만큼 반드시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이라 믿습니다.

 

홈그라운드인 한국에서 멋진 K.O승리로 많은 UFC팬들의 응원에 보답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정찬성 선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