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두호 찰스 조르댕 중계 랭킹, UFC 부산

반갑습니다 모든 스포츠기사와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한국 UFC의 자랑인 최두호 선수와 정찬성 선수의 경기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이번 UFC는 부산에서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최두호 선수는 고향인 부산에서 경기를 치르기때문에 이번 대회 UFC에서 반드시 승리를 하겠다는 다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최두호 선수의 특기인 카운터 펀치로 대전 상대인 찰스 조르댕 선수를 눞힐 수 있을지 굉장히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그럼 이제부터 UFC 부산 최두호 찰스 조르댕 두 선수의 경기일정과 중계 그리고 랭킹 마지막으로 간략한 경기포인트까지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UFC 부산 최두호 찰스 조르댕 경기일정>

 

최두호 선수와 찰스 조르댕 선수의 경기는 12월 21일(토요일)에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시작됩니다. 경기 시작전부터 두 선수의 경기는 뜨거운 관심으로 많은 UFC팬들이 기대하는 이번 대회의 경기로 손꼽혔는데요. 카운터 펀치로 멋진 K.O승리를 많이 만들어내는 두 선수이기 때문에 팬들이 가장 많이 기대하고 있는 경기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찰스 조르댕 선수는 UFC에서 단 1경기만을 치뤘는데요. 최두호 선수와 경기스타일이 어느정도 비슷한면이 있는 선수입니다. 두 선수 모두 물러서지 않고 전진형으로 타격으로 상대방을 쓰러뜨리기 위해 돌진하는 유형의 선수인데요. 아주 흥미진진한 타격전이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최두호 찰스 조르댕 UFC 랭킹>

 

UFC는 랭커를 15위까지만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 선수 최두호 선수와 찰스 조르댕은 아쉽게도 15위안에 랭크되어 있지못해 UFC에서는 랭킹이 없는데요. 차근차근 경험을 쌓고 경기에서 승리를 이어나가다보면 UFC 1위 바로 챔피언 자리에 최두호 선수가 올라가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UFC 데뷔 후 3경기에서 내리 K.O승리로 엄청난 기세와 돌풍을 이끌었던 최두호 선수인데요. 아쉽게도 최근 2경기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주춤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UFC 부산에서 다시 기회가 찾아오게 되었고 부산의 서면은 최두호 선수의 고향이기도 하죠. 홈그라운드에서 많은 부산팬분들의 응원을 받으며 재기에 성공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UFC 부산 경기 관전포인트>

 

개인적인 예상으로 최두호 조르댕 선수의 경기는 1, 2라운드안에 승패가 결정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화끈한 타격전을 좋아하는 두 선수이기때문에 경기를 지지부진하게 끌지 않고 시원하게 마무리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아무래도 경험면에서나 타격의 무게감으로 보나 최두호 선수가 승리를 하게 될 것 같은데요. 방심하지 않고 경기에 집중한다면 반드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찰스 조르댕 선수를 생소해 하시는 UFC팬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UFC로 데뷔한지 얼마되지않은 선수이기때문에 아직은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지 못한 선수인데요. 이번 최두호 선수와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UFC를 떠나는 것은 아닐지 걱정이 되네요.

 

 

인터뷰에서부터 승리에 대한 엄청난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는 두 선수입니다. 서로 진다는 생각을 전혀 안하고 있는 두 선수인데요. 역시 격투기는 실제 경기를 보는 재미도 있지만 인터뷰에서부터 서로 신경전을 펼치는 것을 보는것 또한 또다른 재미인 것 같습니다.

 

 

이제 경기시간까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남은 시간 컨디션을 잘 관리하여 최상의 컨디션으로 UFC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경기장에서 최두호 선수가 지닌 모든 장점을 쏟아내고 멋진 K.O승리로 팬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UFC 부산에 참가하는 한국 선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