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SK와이번스 키움

안녕하세요 스포츠 기사 이모저모를 다루는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2019 프로야구 준플레이오프가 끝이나고 플레이오프 일정에 대해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텐데요. LG와 키움의 준플레이오프에서 키움이 3대 1로 승리를 거두며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일찌감치 플레이오프에 진출해있던 SK와이번스와 키움이 격돌하게 되었는데요.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이 언제시작하는지 지금부터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준플레이오프에서 키움이 승리했으므로 준플레이오프 승리팀은 키움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오프 대망의 1차전은 10.14(월) SK의 홈구장에서 펼쳐집니다. 키움 선수들은 비교적 많은 휴식을 취하지 못하고 원정길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소모가 많았던 투수진들이 어떻게 빨리 회복해서 플레이오프에 나서느냐가 굉장히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준플레이오프에서 3:1승리를 가져가면서 엄청난 체력을 소진하진 않았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선발 투수들의 등판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불리한 경기를 치를 확률이 높아지는데 그나마 4경기만에 플레이오프를 진출했다 라는것이 키움에게는 큰 이득인것 같습니다.

 

 

LG와의 준플레이오프에서 키움의 타선은 엄청난 집중력으로 매경기 역전승을 이끌어 내었는데요. 과연 SK를 상대로 이러한 집중력있는 타선의 모습이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까지 위로 올라갈수록 점수가 많이 나지 않는 경기들이 나오는데, 과연 이번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에서는 어떠한 경기스코어로 어떤팀이 승리를 가져가서 한국시리즈에 진출할지 궁금합니다.

 

 

분위기를 한껏 탄 키움구단은 과연 상승세를 그대로 이어나갈수 있을지, 아니면 체력을 많이 비축해두었던 SK와이번스는 비축한 체력을 바탕으로 여유있는 승리를 챙길 수 있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가을야구의 전설은 어느팀이 될 것인지 과연 결과가 기다려지네요.

 

 

SK와이번스는 여유있게 키움을 분석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키움의 투수진과 타자들의 특성파악에 많은 시간을 비교적 쏟을 수 있었는데요. 전략적인 분석으로는 SK와이번스의 승리가 예상되지만 스포츠는 해보기전에는 아무도 모르는게 정답입니다. 과연 SK와이번스는 승리를 챙기기위한 분석을 완벽하게 마치고 키움과의 경기에 그대로 적용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1차전 경기가 SK와이번스의 홈구장에서 펼쳐지는만큼 SK와이번스팀은 심리적으로 조금더 안정된 상태에서 경기에 나설것으로 보이는데요. 근데 또 다르게 생각해보면 몇주간의 경기를 쉰 만큼 경기감각이 좋은팀은 키움이라고 생각이되네요. 1차전이 시작했을때 얼마만큼 빠르게 SK와이번스 선수들이 경기감각을 찾는지도 굉장히 중요한 승리의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양팀 모두 젊은 신인들의 활약이 인상적인 두팀인데요. 과연 나중에 어느팀이 한국시리즈에 진출하여 두산과 맞붙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SK와이번스 키움 두 팀 모두 최선을 다하여 관중들에게 재밌는 경기들을 매경기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에서 승리를 거두는 팀은 어느팀이 될지, 과연 몇차전까지가는 접전이 나올지, 이번 플레이오프에서 어느팀의 어느선수가 에이스로 떠오를지 기대가 아주 많이 되는데요. 이제 몇일 안남았습니다. 10.14(월)에 펼쳐지는 1차전 경기를 시작으로 최대 5차전까지 경기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흥미진진한 매경기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