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스트시즌 류현진 등판일정, LA다저스 포스트시즌 경기일정

반갑습니다 스포츠의 이모저모를 다루는 킬러컨텐츠 현진입니다.

이번주부터 MLB 메이저리그의 포스트시즌이 시작되었는데요. 류현진 선수가 속한 LA다저스는 워싱턴과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매년 포스트시즌까지는 좋은 순위와 성적으로 진출하는 LA다저스는 항상 포스트시즌에서 갑자기 안좋은 경기력으로 항상 아쉽게 시즌을 마무리하곤 했는데요. 이번 시즌 목표는 단연 우승이겠죠?

지금부터 류현진 선수의 경기일정과 LA다저스 포스트시즌 경기일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트시즌 류현진 경기일정>

 

 

LA다저스의 3차전 경기에 류현진 선수 등판이 확정되었습니다. 10.7(월) 오전 8:45 경기에 등판해서 워싱턴 타자들을 상대할 예정인데요. 가장 중요한 순간이 3차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양팀모두 결과에따라 다르겠지만 1, 2차전까지는 어느 정도 승부를 모르지만 3차전부터는 한경기 한경기에 대한 부담이 엄청날 것 같은데요.

그만큼 LA다저스 감독인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류현진 선수에 대한 신뢰가 강하게 있는것 같네요. 다른팀들가 비교하여 강력한 선발진 투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LA다저스인데요. 이러한 좋은 선수들이 많은 가운데서도 류현진 선수를 3차전에 내보낸다는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10.04(금)에 펼쳐진 포스트시즌 워싱턴과의 1차전에서는 뷸러 선수가 선발로 기용되어 좋은 결과를 만들어냈는데요. 이번 시즌 LA다저스는 포스트시즌의 악몽을 과연 떨칠 수 있을까요? 커쇼 선수도 리그중에는 항상 좋은 모습을 보이다 포스트시즌만 되면 많이 지쳐보이고 패배하는 경기를 많이 만들어 냈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조금 더 향상된 모습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네 선수만으로 선발진을 운영한다고하더라도 감독으로선 굉장히 든든한 마음이 들 것 같네요. 메이저리그 최고의 스타 커쇼, 메이저리그 방어율 전체 1위 류현진 선수 등 정말 좋은 투수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LA다저스입니다.

 

<LA다저스 포스트시즌 경기일정>

 

 

LA다저스는 10.05(토) 2차전, 10.7(월) 3차전을 치를 예정인데요. 1, 2, 3차전 모두 승리를 가져갈 경우 진출이 확정되는 포스트시즌 일정이기때문에 4차전부터는 경기진행 시간이 추후에 발표됩니다. 류현진 선수의 영향으로 LA다저스 팬들이 국내에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워싱턴과의 포스트시즌 진출에 꼭 성공하여 계속해서 LA다저스의 경기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글을 마무리하며>

한국의 정말 자랑스러운 야구 대표스타 류현진 선수. 방어율 메이저리그 전체 1위라는 엄청난 대기록을 세우며 정규시즌을 마무리하였는데요. 류현진 선수는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챔피언 반지를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이제 나이도 어느덧 30대 중반이 되어가고 있고 이제는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에 대한 갈망이 엄청날것 같은데요.

 

 

이번 시즌에서 지금과 같은 경기력을 포스트시즌과 월드시리즈에서 꾸준히 이어나가 꼭 우승 반지를 챙길 수 있었으면 하네요. 지금은 해설위원이 된 김병헌 선수에 뒤를 이어 한국인으로 월드시리즈 등판과 우승반지의 영예를 안는 선수가 꼭 되었으면 합니다.

 

 

강력한 타자구성으로 쉽지않은 상대가 워싱턴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객관적인 전력상 LA다저스가 진출할 가능성이 높다는 현지 기사들이 많습니다. LA다저스 선수들은 부디 방심하지말고 정규시즌에서 보여줬던 경기력을 보여준다면 충분히 포스트시즌 진출에 무리가 없다고 생각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