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안녕하세요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한국 대 스리랑카 일정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지난 투르크메니스탄전에서 승리를 거둔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안정적인 2차예선 진출을 위해 승리를 꼭 챙겨야 하는 상황입니다. 더불어 이제 벤투 감독이 본격적으로 그동안 선수들을 분석한 결과들을 보여주어야할 시기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럼 10.10(목)에 펼쳐지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 한국 대 스리랑카 중계에 대한 내용을 살펴볼까요.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시청방법>

 

 

공중파에서는 KBS2에서 한국 대 스리랑카전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BS2에서 독점 생중계 될 예정이구요. 경기는 10.10(목) 오후 8시부터 시작합니다. 실제 경기가 치뤄지는 장소는 경기도의 화성종합타운이 되겠습니다.

TV로 시청이 어려우신 분들도 있으시겠죠? 인터넷으로도 시청이 가능한 곳이 있는데요. 실기간으로 무료 티비를 시청하는 사이트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팀 홈경기에 직장인분들까지 퇴근하고 경기장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니 많은 관중들로 경기장이 가득 찰 것으로 예상이되는데요. 그동안 한국 선수들은 소속팀에서 좋은 경기력들을 보여줬으나 대표팀만 오면 서로 호흡도 안맞고 패스 미스도 잦아지고 팬들의 마음을 채워주지 못하는 플레이들이 많았습니다.

이번 스리랑카전을 시점으로 화끈한 경기력들을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스리랑카전에 이어 북한전이 기다리고 있는데, 북한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스리랑카전부터 끌어올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 성인대표팀만 오면 주눅이 들거나 자신감을 많이 잃어버린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들이 몇 있는데 이제는 새로운 마음으로 극복해 나아갔으면 좋겠네요.

 

<한국 스리랑카 예상 선발라인업>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한국과 스리랑카전에 나설 한국 대표팀의 선발 선수들은 누가될까요? 이전 포스팅에서 나름 분석해 본 선발라인에 관한 글이 있으니 함께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한국 대표팀 선수들의 대부분은 각자의 소속팀에서 엄청나게 좋은 활약들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이강인 선수, 황의조 선수 등 모두 골 또는 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굉장히 좋은 폼을 소속팀에서는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속팀에서의 좋은 경기력 뿐만아니라 이제는 한국의 A대표팀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자신감의 문제일까요. 왜 한국 대표팀만 들어오면 실수가 잦아지고 자신감있게 드리블을 하거나 슈팅을 때리는 모습을 많이 잃어버리는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각 선수들이 가진 장점들이 있는데 이번 스리랑카전에서 선수들의 장점이 모두 살아나는 경기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하는것이 물론 가장 중요하지만 대표팀내에서 자신의 역할과 포지션에 잘 적응하는것도 선수의 능력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부디 꼭 좋은 경기모습을 많은 팬분들에게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도 집에서 한국 선수들을 향해 많은 응원을 할테니 꼭 많은 골로 보답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네요. 이제 한국 축구 성인대표팀도 어느정도 세대교체가 완료되었고 어린 선수들과 기존의 선수들이 잘 조화되고 있는 모습인데요. 앞으로 경기장에서의 멋진 호흡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