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탄 카페 추천, 동탄 데이트 장소 추천<이탈리아 감성 타짜도르>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카페 소개입니다.

제가 사는 지역인 동탄에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리고 싶은 카페가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동탄에 위치한 TAZZADORO카페를 소개합니다. 한글로는 타짜도르라고 읽는다고하네요.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카페이고 BEST3안에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과연 카페의 분위기와 대표 메뉴들의 맛은 어떨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본격적인 카페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짜도르[동탄카페추천,동탄데이트] 그라니따콘빠냐 소개

제가 오늘 소개할 카페의 이름은 TAZZADORO입니다.이탈리아 여행을 다녀오신분이라면 TAZZADORO라는 카페 이름을 들어봤을수도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만큼 이탈리아내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커피 브랜드중 하나라고 하네요.

 

'TAZZADORO' 카페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려고해요. TAZZADORO는 이탈리아 로마카페를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링크가 된다고 해요. 또한 1백 년 역사를 지니고 있는 이탈리아 커피 전문점이라고해요.

이탈리아 베스트3 카페에 들어간다TAZZADORO가 한국에 최근 입성하였고, 1호점은 동탄에 위치해 있어요. 차량이 없으시다면 교통이 조금 불편할 수 있으니 이점은 꼭 참고하세요.

 

자 이제 TAZZADORO카페 인테리어에 대해 살펴볼까요. 이탈리아에서 넘어온 매장답게 인테리어들이 아주 훌륭했어요.

 

첫밴째로 카페 외관 사진이에요. 너무 고급스럽고 딱봐도 이탈리아 감성이 묻어나지않나요?

생긴지 오래되지 않은 곳인라 그런지 아주 깔끔 그자체였습니다.

 

다음은 내부를 살펴보도록 할께요.

모든 작업 공간이 오픈되어 있는 형식이구요.

이탈리아 로마에서온 카페답게 중세시대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아래와같이 노트 하시는 분들을 위한 공간도 있어요.

책상이 나무재질로 되어 있어서 이 공간도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죠.

아쉬운점이라면.. 의자에 30분이상 앉았다가는 허리가 아플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아무래도 이건 전략이겠죠?

 

이렇게 커피 원두를 진열한 진열장들도 있었구요.

여기도 저기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인테리어가 가득한 분위기였어요.

 

다음은 천장사진이에요. 카페 인테리어를 하시는 분들은 천장을 굉장히 중요시 한다고해요. 그래서 저도 천장사진을 한컷 찍어봤어요.

높은 천장 그리고 전체적으로 무거운 화이트톤의 컬러배치를 통해 천장 또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인테리어가 느껴지시죠.

오래걸리셨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커피 및 디저트의 맛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메뉴판을 보시면 커피의 대부분 5,000~7,000원대로 싼 가격은 아니지만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맛 덕분에 아깝지 않으실거에요.

다양한 음료 메뉴중 맛있다고 소문난 그라니따 콘빠냐를 먹어보았어요.

 

그라니따 콘빠냐의 사진이에요.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맨하단부의 하얀색은 휘핑크림, 중간에 에스프레소를 얼린뒤 갈아서 넣고 다시 휘핑크림을 올려서 만들어졌어요.

맛을 표현하자면 너무나 고급스러운 커피 아이스크림을 먹는듯한 느낌.  휘핑크림과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에스프레소를 얼었다 녹인거라 조금 쓸것 같다고 생각하지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쓴맛을 휘핑크림이 쓴맛을 없애줘요~! 부드러운 쓴맛이랄까요. 강추드립니다. 꼭 드셔보세요.

 

대표 디저트들도 시켜서 먹어봣는데요. 치즈케익과 초코케익을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케잌의 가격들은 7,500원으로 동일했어요.

디저트도 너무 맛있게 잘 멋었어요.

 

 

★★★★★

 가성비

 ★★★★ 

 재방문의사

★★★★★

 

이렇게해서 TAZZADORO카페 소개를 마칠까해요.

 

전반적으로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카페였어요.

우선 콘빠냐라는 커피를 제가 처음으로 먹어보았기때문에 신기한것도 있었고 신기함에 맛까지 따라오니 너무 좋았어요.

곧 강남에 2호점이 생긴다고 들었어요. 강남으로 친구들 만나러 종종 갈때가 있는데 생기면 애용해야겠어요.

무더워진 요즘 콘빠냐로 더위 날려버리시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