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친구 100일 선물, 기념일 선물 추천 TOP3

안녕하세요 도움되는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남자친구 100일 선물로 어떤걸 준비해야할지 막막하신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기념일 선물 TOP3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이란건 개인마다의 취향이 있기때문에 상대방에 대해서 잘 아는것이 중요한게 우선인것 같은데요. 

호불로없는 남자친구 100일 선물, 기념일 선물 추천 TOP3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남자친구 100일 선물, 손목시계>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100일 기념 선물은 바로 시계입니다. 너무 고가의 시계들은 주는사람도 받는 사람도 아직은 부담스러울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만족스러운 시계를 추천드리는데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메탈, 가죽스타일이 나뉘니 이점은 은근슬쩍 상대방에게 물어봐서 정보를 미리 알면 좋을것 같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이 없는 남성분들이라도 시계에 대한 소유욕은 꽤 있을거라고 예상하는데요. 여성분들이 가방에 관심이 많은만큼 남성분들에게는 빼놓을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시계입니다. 고급스러워보이고 근사한 시계를 차게되면 자신감이 더 올라가기도 합니다. 

 

 

남자친구 100일 선물, 기념일 선물 추천 TOP1 손목시계. 손목시계 디자인은 대부분 유행이 없고 한번 구매를하면 거의 평생을 찰 수 있는데요. 100일 기념선물로 시계를 받는다면 안좋아할 남성분들이 없을거라고 생각됩니다.

 

 

<남자친구 100일 선물 추천, 향수>

 

 

여성분들을 위해서도 남성분들을 위해서도 향수 선물은 의미가 있는데요. 좋은 향수 냄새가나는 남성분들은 매력이 훨씬 상승한다는 논문이 있기도 할 정도입니다. 남자친구의 분위기에 맞는 향수를 선물한다면 의미 있는 100일 선물이 될 수 있을지 않을까 생각이드는데요.

 

 

향수 냄새에 대해서는 각자의 취향이 확고한 편이기때문에 평소 남자친구가 어떤 브랜드의 향수를 선호하는지 알아보시면 향수를 고르는데 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이 부담스럽지 않은선에서 유용한 100일기념이 선물이 될 수 있을것 같네요.

 

 

향수는 선물로 받게되면 굉장히 실용성이 좋은 선물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남자친구분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향수를 선물한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향수는 남자, 여자분들의 자신감을 상승시키기도 하는데요. 남자친구분의 자신감을 올려주고 싶다면 향수 선택이 좋을것 같습니다.

 

 

<남자친구 100일 선물, 기념일 선물 추천 신발>

 

 

활용성 좋은 스니커즈를 100일 기념일 선물로 남자친구분에게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신발은 패션의 완성이란말이 있는데요. 막상 다양한 신발종류를 가지고있는 남자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없습니다. 남자분들 입장에선 내가 사기엔 조금 아깝고 있는걸 신게되는것 같은데요. 신발을 선물해주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너무 센스있다고 생각할것 같네요. 

 

 

신발 선물을 해줄때 중요한점은 모든 스타일에 어울릴수 있는 디자인과 사이즈인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스니커즈류의 신발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호불호가 거의없는 디자인이 스니커즈이기도하고 청바지, 슬렉스, 반바지 등 거의 모든 남자하의에 잘어울리기 때문인데요. 

 

 

신발도 한번 선물을 받게되면 꽤 오래 활용이 가능하고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100일 선물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활용성이 좋은 선물을 선호하기때문에 신발을 남자친구 100일 선물, 기념일 선물 추천 TOP3로 선정하였습니다.

 

다가오는 남자친구분과의 100일 선물을 고르실때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서 선물을 고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최대한 취향에 좌우되지않고 호불호가 없는 선물들을 골라보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다음번에 더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