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니트 브랜드 니트티 추천

반갑습니다 여러분께 다양한 패션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면 가장 먼저 찾게되는 옷은 바로 니트티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어떤 브랜드의 니트티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으로 오랜시간 유행없이 입을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남자 니트 브랜드 니트티 추천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남자 니트 브랜드 니트티 추천 첫번째, 시스템옴므>

 

 

 

 

많은 남자연예인분들도 시스템옴므의 니트티를 즐겨입는데요. 시스템옴므 니트티의 특징이라면 심플하지만 세련된 포인트가 하나씩 들어가있고 무엇보다도 한국인 체형에 핏이 이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부담스럽지않은 포인트가 들어간 니트티이기때문에 호불호가 거의 없는 브랜드인데요.

평소 댄디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옷을 입으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브랜드입니다. 심플하지만 댄디한 느낌과 포인트가 있는 니트를 찾으신다면 시스템옴므 브랜드를 기억해주세요.

 

<남자 니트 브랜드 니트티 추천 두번째, 아크네>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니트티가 이쁜 브랜드는 바로 아크네입니다. 아크네 브랜드는 굉장히 심플한 디자인이 포인트인데요. 컬러감이 좋고 핏감이 좋아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평소 컬러감이 좋은 브랜드의 니트를 선호하시는분들께 추천드리는 브랜드 아크네이구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기때문에 코트안에 이너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니트티가 바로 아크네입니다. 

 

<남자 니트 브랜드 니트티 추천, 세번째 클럽모나코>

 

 

 

클럽모나코 브랜드 니트티의 특징도 시스템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심플함속에 포인트가 있기때문에 센스있는 남친룩에 많이 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무난한 패턴과 디자인이지만 핏이 좋은 니트를 찾고 계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브랜드이구요.

김수현, 김우빈 등 많은 남자연예인분들이 착용하고 나오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댄디하고 깔끔한 느낌의 패션스타일을 선호하시는분들이 입으면 멋스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줄 수 있는 브랜드가 클럽모나코입니다.

 

지금까지 남자 니트 브랜드 니트티 추천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봤구요. 다음번에 더 알차고 도움이되는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