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친구 100일 기념 선물 추천,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

반갑습니다 모든 도움이되는 정보들은 전부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다가오는 100일 기념일에 어떤 선물을 여자친구에게 해줘야할지 고민되시는분들을 위해 이번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여자친구분들의 개인적인 취향은 고려할 수 없지만 대중적으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선물들을 모아봤으니 참고해서 선물을 골라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자친구 100일 기념 선물 추천,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100일 기념 선물 추천, 가방>

너무 고가의 가방은 아니지만 가방을 선물해준다면 안좋아할 여성분이 없다고 생각해서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100일 기념 선물은 바로 가방입니다. 가방을 선물해주기위해선 평소 여자친구분이 사용하는 가방스타일을 알아놓는게 중요한데요. 

 

 

 

 

심플하지만 깔끔하고 포인트가 살짝있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방이 대부분 인기가 많고 여성분들이 좋아합니다. 드라마 여주인공들이 착용하는 가방을 찾아보면 도움이 많이 될수 있으니 가방을 선물해주기로 결심했다면 드라마 여주인공 패션을 유심히 지켜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자친구 100일 기념 선물 추천, 셔츠 또는 자켓>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100일 기념 선물은 셔츠와 자켓인데요. 이너로도 셔츠 자체만으로도 활용도가 좋은 제품을 사준다면 중요한 데이트를 앞둔날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트렌디하면서도 유행에 민감하지않은 스타일의 셔츠를 추천드려요.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자켓류도 100일 선물로 추천드리는데요.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에 활용이 가능하고 이쁜 자켓은 많으면 많은수록 좋다는점 다들 아시죠? 자켓은 부피가 크기때문에 받으면 왠지 큰 선물 받은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 100일 기념 선물 추천, 귀걸이>

 

 

 

 

남자친구분들이 여자친구의 취향을 잘 모르더라도 실패할 확률이 거의 없는 악세사리가 바로 귀걸이인데요. 악세사리통을 따로 마련해둘정도로 여성분들은 악세사리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싶어합니다. 남자친구가 선물한 귀걸이는 더욱 의미있고 값질텐데요.

 

 

 

포장지를 딱 뜯었을때 반짝반짝이는 귀걸이가 담겨있다면 여자친구분이 상당히 좋아하실거에요. 악세사리가 사실 서프라이즈 선물용으로는 제격인데요. 부피는 작지만 선물받는 여자친구분의 만족도가 큰 제품이기때문에 추천드리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자친구 100일 기념 선물 추천, 여자들이 좋아하는 선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여자친구분의 취향을 고려해서 센스있는 선물을 고르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