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무스탕 브랜드 추천, 나만의 코디법

 

반갑습니다 패션에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쌀쌀한 겨울날씨가 다가오면 패딩, 코트외에 또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고민이 많아지는 남성분들인데요. 패딩, 코트에 질렸을때 한번씩 입으면 좋은 패션아이템이 바로 무스탕입니다. 댄디하면서 깔끔한 느낌의 코디는 물론 따뜻하기까지해서 겨울철에 입기좋은 아이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무스탕 브랜드 추천, 나만의 코디법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남자 무스탕 브랜드 추천, 솔리드옴므>

 

 

 

첫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무스탕 브랜드는 바로 솔리드옴므의 무스탕입니다. 엑소의 멤버 백현씨가 입기도했는데요. 댄디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의 무스탕입니다. 블랙 가죽에 그레이톤의 털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무스탕입니다.

 

무스탕을 처음 구매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컬러는 검정색톤인데요. 검정색 가죽 무스탕이 있으신분들은 베이지, 그레이톤의 무스탕을 두번째 아이템으로 구매하시는경우도 많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자 무스탕 브랜드 추천, 시스템 옴므>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남자 무스탕 브랜드는 시스템옴므의 무스탕입니다. 깔끔하면서 포인트가 있는 옷을 선호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브랜드인데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오게 디자인된 무스탕들이 시스템옴므에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검정색 슬렉스, 블랙진, 청바지 등 거의 대부분의 하의와 매치가 가능하기때문에 무스탕 코디에 대한 걱정을 특별히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패딩을 입기에는 약간 중요한 약속이고 코트를 입기에는 너무 추울것 같은 날씨에 제격인 아이템이 무스탕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자 무스탕 브랜드 추천, 동대문 평화시장>

 

 

마지막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무스탕 구매브랜드는 바로 동대문 평화시장의 무스탕입니다. 브랜드 제품을 카피해서 만드는경우가 많기는하지만 퀄리티가 나름 괜찮고 디자인적으로 잘 갖춰어져있는 무스탕들이 꽤 있습니다. 

 

브랜드에서 무스탕을 구매하는게 가격적으로 부담스러운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장소인데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들이 있고 잘만 고른다면 오랜기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무스탕을 즐기실수 있으실거에요. 팁을하나 드리자면 현금구매했을시 가격이 더 저렴해진다는점 기억해주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남자 무스탕 브랜드 추천, 나만의 코디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음번에 더 도움이될만한 포스팅 주제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