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섬유탈취제 추천, 부케가르니 페브리즈 줌 페브릭퍼퓸

반갑습니다 생활에 도움이될만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섬유탈취제 추천을 주제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최근 이커머스내 랭킹 최상위권에 있는 제품들을 근거로 추천 브랜드를 정하게 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좋은 섬유탈취제의 조건은 뭐니뭐니해도 매력적인 향이 아닐까싶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섬유탈취제 추천, 부케가르니 페브리즈 줌 패브릭퍼퓸 공유를 시작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섬유탈취제 추천, 줌 패브릭퍼퓸>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섬유탈취제는 바로 줌(ZOOM) 패브릭퍼퓸 화이트머스크, 포근한 파우더향입니다. 이커머스에서 베스트셀러로 유명한 줌 패브릭퍼퓸인데요. 은은한 향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인데요.

 

 

 

강한 향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안맞을수도 있다는점 꼭 참고해주시구요. 은은하게 오래지속되는 향을 원하신다면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분사력이좋아 곳곳에 잘 스며들고 지속적인 향이 유지된다고하네요.

 

 

향에대한 설명을 더 자세히 드리자면 개인적으로는 흔히 알고계신 머스크계열 향에서 조금 은은한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가벼운 화이트머스크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좋은 섬유탈취제 추천제품 입니다.

 

 

<섬유탈취제 추천, 부케가르니 소프트코튼>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섬유탈취제 브랜드는 바로 부케가르니입니다.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 브랜드로도 널리 알려져있는 부케가르니인데요. 섬유탈취제 또한 좋은 제품을 만들었다는 평이 많습니다. 부케가르니의 섬유탈취제 중에서도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은 소프트코튼 제품인데요.

 

 

 

가격은 줌 패브릭퍼퓸보다 약 4000원정도 비싸게 판매중이지만 향이 조금더 고급스럽고 좋다고 느껴지는데요. 향이 독하지 않은 느낌으로 은은하고 오랫동안 유지가 되니 부케가르니 섬유탈취제 또한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방금 세탁기를 돌릴듯한 뽀송뽀송한 느낌의 향이 은은하게 하루종일 퍼지는데요. 향에대해서 한번도 설명드리자면 상쾌한 비누향이라고 표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은은한 비누향을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부케가르니 섬유탈취제를 추천드립니다.

 

<섬유탈취제 추천, 페브리즈 다우니향>

 

 

이번 포스팅에서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브랜드는 페브리즈의 다우니향인데요. 페브리즈는 섬유탈취제로 워낙 유명한 브랜드이기때문에 많은분들이 아시는 제품이라는 생각도 드는데요. 페브리즈의 다우니향은 여전이 좋은 인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페브리즈 다우니향은 아름다운 꽃들을 생각나게 하는 꽃향이라고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이 매력적인 페브리즈 다우니 에이프릴향이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섬유탈취제입니다. 니트티, 코트 등 거의 모든 섬유제품에 뿌리게되면 하루종일 기분좋은 꽃향이 베긴다고하네요.

 

이렇게해서 섬유탈취제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향에 굉장히 민감한 시대이기때문에 나에게 맞는 섬유탈취제를 고르는것도 중요한데요. 어떤 섬유탈취제를 사야할지 고민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면서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