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트리오일 효능, 머리결에 좋은 오일

안녕하세요 생활의 헤어지식관련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머리결에 도움을 주는 오일 티트리오일의 효능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는데요. 티트리오일은 헤어 뿐만아니라 피부에도 좋다고 알려진 오일입니다. 다방면으로 활용성이 좋은 오일인데요.

지금부터 티트리오일 효능, 머리결에 좋은 오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티트리오일이란>

 

 

티트리오일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도록 할게요. 티트리오일은 멜라루카 오일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트티리 나무잎에서 추출되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티트리는 예전부터 소독 및 치료를 위해서 사용되었다고 전해지는데요. 처음에는 화상 및 감염부위에 티트리 나뭇잎을 으깨어 발라주었다고 합니다.

 

 

티트리오일은 강한 항진균, 항균으로 가치를 인정받기 시작했는데요. 현재에는 굉장히 다방면으로 티트리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트리오일을 활용한 비누, 샴푸, 로션, 화장품, 세정제등의 상품이 계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티트리오일 효능, 머리결에 좋은 오일>

 

 

티트리 오일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로고 하겠습니다. 두피가 기름지거나 비듬 트러블이 있는분들의 경우 티트리오일을 활용한 제품을 사용하면 효과가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요. 티트리오일은 비듬케어에 특히나 효과적이여서 많은 헤어라인에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티트리오일을 헤어에 도포시 머리결이 더욱 윤기나고 풍성해보이는 효과를 가져다줄수 있다고 하는데요. 손상된 머리카락에 발라주면 복구시켜주기도하고 특히 머리가 자주 떡지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헤어오일이 티트리오일입니다.

 

 

티트리오일은 헤어뿐만 아니라 피부에 사용해도 좋은 오일인데요. 여드름 흉터에 발라주게되면 소독 및 피부 재생효과가 있고 피부진정 유수분밸런스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입술이 자주 갈라지는 분들은 티트리오일 한방울을 입술에 발라주게되면 오랜시간 촉촉한 입술이 유지가능하고 각질을 케어해주기도 한다고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티트리오일 효능, 머리결에 좋은 오일의 주제로 작성해봤는데요. 두피가 지성이신분들과 여드름 피부로 고생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오일인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더욱더 도움이되는 생활관련 정보를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