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끼리 핫도그 솔직 리뷰, 명랑핫도그와 비교

안녕하세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현진 입니다.

 

첫포스팅의 주제는 코끼리핫도그 리뷰인데요.

아직까지 많은 곳에 매장이 보이지는 않아 생소한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 점차적으로 매장이 증가하는 추세라고하네요. 앞으로 대세가 될 브랜드가 될지로 모르니 다들 주목해주세요.

본격적으로 코끼리핫도그들의 맛을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코끼리핫도그에는 명량핫도그와 비슷하게 다양한 핫도그 메뉴들이 있어요.

 

저는 모짜렐라핫도그, 체다치즈핫도그, 마약도그 3가지를 먹어보았습니다. 핫도그들의 가격은 조금씩 다르지만 대략 싸게는 1000원~ 2500원으로 가격은 굉장히 합리적이죠?

(맨위 마약핫도그, 중간 체다치즈핫도그, 맨아래 모짜렐라핫도그)

 

첫째로 마약핫도그는 기존 핫도그에 옥수수콘을 함께 튀긴형태로 맛은 옥수수가 추가되어 조금더 고소하고 톡톡씹히는 식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기존 핫도그에 비해 조금더 담백하다고 해야할까요? 개인적으로 옥수수콘을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지만 튀김에 옥수수가 들어가니 식감도 다양해지고 옥수수의 단맛이 더 살아나는것 같았어요.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두번째는 체다치즈핫도그에요. 여기에는 설탕을 뿌려서 주문을 했어요.(참고! 설탕을 뿌리고 싶은분은 주문시에 말씀을 해주셔야해요)

체다치즈핫도그는 체다치즈의 진한치즈맛으로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느끼한 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체다치즈는 치즈의 점도가 높고 입에 달라붙는듯한 느낌으로 치즈의 맛을 강하게 느끼고 싶다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입안에 쩍쩍 달라붙는듯한 식감 다들 아시죠?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마지막으로 리뷰할 핫도그는 모짜렐라핫도그 입니다.

모짜렐라핫도그는 모짜렐라 치즈가 늘어나면서 쫄깃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느끼실수가 있어요. 모짜렐라 치즈의 고소하면서 짭짭한 맛이 핫도그와 어우러져 굉장히 맛있었어요. 모짜렐라치즈는 체다치즈보다는 살짝 덜 느끼해요. 한입크게 베어 물었는때 늘어나는 재미가있는 핫도그였어요.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이상으로 코끼리핫도그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할께요.

명량핫도그와 매우 유사하지만 핫도그외에도 토스트, 커피, 음료를 팔고 있으니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