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산 키움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일정, 티켓예매 일정

안녕하세요 스포츠 모든 기사를 다루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2019 KBO 프로야구가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대망의 결승전인 한국시리즈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황인데요. 한국시리즈에서 격돌할 두 팀은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스입니다. 양팀의 선수들은 모두 인터뷰에서 최선을 다한 경기로 임하며 반드시 우승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다짐을 하기도 했는데요.

지금부터 대망의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경기일정과 티켓예매 일정에 대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한국시리즈 경기일정>

 

 

두 팀의 첫 경기는 10.22(화) 18:30에 잠실에서 펼쳐집니다. 네트즌들은 키움의 우세를 점치고 있는데요.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에서 너무나도 좋은 경기력을 키움 히어로즈가 보여주었기때문에 이런 예상이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2019 한국시리즈 티켓 예매일정>

2019 한국시리즈 티켓 예매일정은 10.18(금)부터 시작이 되었는데요. 10.18(금) 예매를 한다면 잠실에서 열리는 경기들인 1, 2, 6, 7차전에 대한 티켓을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는 오후 2시부터 한시간텀으로 진행되니 이점 참고하세요.

19일에도 예매가 가능한데요. 고척에서 열리는 경기인 3, 4, 5차전 경기에 대한 예매가 가능합니다. 역시나 오후 2시부터 예매를 진행하실 수 있구요. 한시간텀으로 예매 창구가 열리게 된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세요.

 

<2019 한국시리즈에서 격돌할 두 팀>

1. 두산 베어스

 

 

두산 베어스는 지난 2018시즌에서 아쉬웠던 기억을 만회 하기위해 필사의 노력을 다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올시즌 리그에서 당당하게 1위를 거머쥐고 한국시리즈 행을 일찌감치 확정이었습니다. 예전 삼성 라이온즈 왕의 시대를 허물었던팀이 바로 두산 베어스인데요. 그 뒤로 꾸준히 강좌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팀입니다. 

 

 

두산 베어스는 여자팬분들이 유독 많은 팀으로도 유명한데요. 소속 선수들의 색깔도 분명하고 캐릭더도 뚜렷하고 여러가지로 여성팬들이 많은 이유를 알 수 있는 팀입니다. 외모에서도 실력에서도 최고이니 안좋아 할 수가 없을것 같네요. 많은 여성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2019 한국시리즈에서 과연 우승을 할 수 있을지 많은 관심과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는 특히 팀 내의 조직력과 단결력이 좋은 팀이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주장인 오재원 선수의 리더쉽이 잘 발휘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선수들이 항상 즐겁고 활기차게 경기에 임하는 것 같은 모습인데요. 한국시리즈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2. 키움 히어로즈

 

 

최근 기세가 엄청나게 무서운 팀이죠. 바로 키움 히어로즈인데요. 준플레이오프와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한국시리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선수들의 자신감이 충만한 상태에서 두산을 상대하게 되었는데요.

이 기세를 한국시리즈까지 이어갈 수 있을지 매우 궁금하네요. 특히나 이종범 선수의 아들이죠. 이정후 선수는 플레이오프 MVP를 차지하며 엄청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경기를 보고 있으면 아버지와 똑닮은 모습입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타선이 상당히 무서운 팀이죠. 그 중심에는 박병호 선수가 있습니다. 타선에 들어선 순간 홈런을 기대하게 만드는 박병호 선수인데요. 한국시리즈에서 얼마나 많은 홈런으로 상대방의 기세를 누를 수 있을지가 경기에 큰 관건이 될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키움 히어로즈팀은 최근 경기들을 통해 선수들간의 믿음과 신뢰가 두텁게 쌓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이러한 요소는 경기를 치를때 굉장히 큰 작용을 하는데요. 한국시리즈가 마무리되는 그 시점까지 이 믿음을 서로 이어간다면 후회되지 않은 경기를 펼칠 수 있을것이라 생각이 되네요.

 

두 팀 모두 페어플레이로 최선을 다하여 아름답게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를 마무리 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10.22(화)부터 시작되는 2019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경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