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망포역 맛집 놀부 부대찌개

오늘의 포스팅은 망포역 인근에 위치한 점심, 저녁메뉴로 추천드릴만한 맛집입니다. 수원에 위치한 맛집을 추천 드립니다. 망포역에 위치한 맛집이죠. 망포역에서 가성비 좋게 먹을 수 있는 음식점중 하나인 곳을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곳은 바로 놀부부대찌개입니다.

 

 

놀부부대찌개 많이 들어보셨죠? 부대찌개하면 생각나는 대표브랜드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친구와 저녁메뉴로 모를 먹으면 좋을까 고민을하다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는 저희는 놀부부대찌개를 선택했어요~

 

놀부부대찌개는 망포역 인근에 가깝게 위치해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7번출구와 8번출구 가까이에 있어요. 망포역과 가까워 대중교통이 아주 용이해요. 지하철도 있고 버스노선도 많으니 접근성이 아주 좋다는점 참고해주세요.

 

간판이 길가에 크게 있으니 찾는데 크게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주차시설은 따로 없었어요. 길거리에 주차를 해야하는데 8시 이전에는 주차시간에 관계없이 4,000원을 지불해야해요.

 

저희는 이날 이른저녁시간에 방문을 했어요. 놀부부대찌개의 대표메뉴들은 부대찌개 또는 보쌈이에요.

 

망포역 놀부부대찌개에 신기한점이 있었는데 부대찌개를 먹는 손님들과 보쌈을 먹는 손님들의 섹션이 나뉘어져 있었어요. 저는 망포지점 밖에 못가봐서 혹시 다른지점들도 이와같이 나뉘어져 있는지 궁금하네요~

저희는 부대찌개 테이블에 착석했습니다. 놀부부대찌개를 엄청 오랜만에 방문해서인지 메뉴들도 다양해졌다는걸 느꼈어요. 메뉴판들에 대해서는 사진으로 설명을 대체할께요. 보쌈과 부대찌개를 동시에 주는 세트메뉴부터 우곱새, 쭈곱새, 족발까지 정말 메뉴가 다양했어요.

맨 아래 사진을 보니 오리보쌈도 보이네요

 

저와 친구는 놀부부대세트를 주문했어요. 부대찌개와 놀부사리(라면+햄) 그리고 음료까지 함께 먹을수 있는 세트에요. 가격은 21,000원입니다.

 놀부부대세트 주문시 제공되는 밑반찬과 햄 라면 음료수입니다.

 

 

부대찌개도 나오고 이제 끓여서 사리들을 넣기만하면 식사준비끝!

끓이기전 사진이에요~

뽀얀 육수로 보이지만 다대기가 안에 있어 끓이기 시작하면 국물이 빨갛게 변해요~

 

 

완성된 부대찌개의 모습이에요.

너무 맛있어 보이죠? 국물이 매콤하면서 깔끔했어요. 햄의 종류(3, 4가지)도 다양하고 만두, 우동사리 파 등 다양한 재료들이 어우려져 정말 맛있었어요. 맛에 대한 표현을 좀더 하자면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랄까요. 맵기의 정도도 많이 매운건 아니고 신라면정도에요~

 

부대찌개는 밥을 많이 먹게하는 대표적인 메뉴이죠. 친구와 저 모두 허겁지겁 정신없이 먹었네요. 두명이서 2인분을 먹어도 양이 충분해요. 남자성인 2명이서 먹었지만 다 못먹고 조금은 남기고 나왔어요. 저희가 밥을 소식하는편도 아닌데 이정도면 양도 충분하다는 뜻이겠죠?

 

 

식사를 다 마치고난 손님들을 위해 구슬아이스크림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어렸을적 놀이공원에 있는 수영장에서 많이 사먹었던 기억이나네요. 이가 있는 가족단위 손님들에게는 많이 판매가 될것 같았아요.

맛 

 ★★★★☆

 가성비

 ★★★★☆

 재방문의사

 ★★★★☆

 

다음번에 방문하게 된다면 놀부부대찌개의 또다른 메인메뉴인 보쌈을 먹어보려구요. 부대찌개는 성공적이였으니 보쌈도 기대가 되네요.

오늘 점심, 저녁메뉴로 고민을 하시는분들 깔끔하고 매콤한 놀부부대찌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