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김없이 축구관련 정보를 드리기위해 킬러켄텐츠 현진이 찾아왔습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전과 유로 2020 예선전으로 바쁜 선수들의 일정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의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일정 및 순위(9월 2째주)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A매치데이가 많은 시기에는 선수들의 체력관리가 굉장히 중요한데요. 이런 시기를 대비해 서브로 적절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선수들을 찾아내는것이 매우 중요한 감독의 임무겠죠?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은 이번주에 어떤팀을 상대할지 그리고 어떠한 빅매치들이 이번주에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손흥민 토트넘 경기일정>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은 9.14 토요일(한국시간 오후 11:00)에 크리스털 팰리스를 상대합니다. 토트넘의 많은 주전 선수들이 A매치 기간동안 각 대표팀에 차출되어 경기들을 치뤘는데요. 과연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선발 선수들을 어떤식으로 꾸려 상대를 할지 궁금하네요.
아쉽게도 손흥민 선수는 프리미어리그 2019/20시즌 현재까지 공격포인트를 만들지 못했는데요. 이번주에 펼쳐지는 5R 경기에 선발출전하여 꼭 멋진골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월드클래스의 선수로 발돋움하다보니 상대팀의 집중마크와 견재가 심해져 찬스가 많이 만들어지지 못하는것 같네요. 하지만 진정한 월드클래스 선수로 인정받기 위해선 집중마크를 떨쳐내고 골과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겠죠?
또한 토트넘은 9.19 목요일(한국시간 새벽 01:55)에 UEFA 챔피언스리그 B조 조별리그 경기를 치를 예정인데요. 그리스리그 소속인 올림피아코스팀을 상대하게 됩니다.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특히 더욱 좋은 폼을 보여주었던 손흥민 선수 이 경기에서도 멋진 활약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1~4R까지 손흥민 선수는 공격포인트가 없다뿐이지 상당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습니다. 이제는 몸도 풀렸고 좋은 경기력이 폭발할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이번주부터 폭발적인 모습으로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는 손흥민 선수를 기대해보도록 할게요.
<9월 2째주 프리미어리그 일정>
2019/20시즌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벌써 5R로 접어들었는데요. 매주 흥미진진한 경기들이 펼쳐지고 있죠. 과연 디펜딩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도 시즌 초반의 강한모습을 계속적으로 보여 줄 수 있을지,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준우승팀 리버풀은 어떠한 팀을 상대하게될까요? 어떠한 재밌는 경기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리버풀은 홈에서 기성용 선수가 속한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상대하게 됩니다. 과연 기성용 선수가 선발 출전 할 수 있을까요? 국가대표팀을 은퇴한 기성용 선수라 소속팀에서 충분히 회복과 훈련시간을 가졌을것이고 기회가 분명히 올것이라 생각하는데 이번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멋지게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버풀은 지난 2018/19시즌부터 엄청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주전 선수들의 부상도 없고 워낙 스쿼드가 두터운 팀이라 이번 2019/20시즌도 좋은 성적을 낼거라 예상됩니다. 리버풀의 마네, 피르미누, 살라 라인을 어떻게 뉴캐슬은 막고 효과적으로 역습을 펼칠것인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프리미어리그 5R에서 가장 기대되는 매치업은 노리치시티와 맨시티의 경기인데요. 디펜딩 챔피언 맨시티의 경기력이 이번 시즌도 상당합니다. 경기를 보고 있으면 정말 혀를 내두를정도로 선수들의 호흡이 좋은데요. 맨시티를 상대할때 잠그는 것만이 정답은 아닐것 같네요. 10명이 수비를 해도 그걸 아주 손쉽게 뚫어내는 맨시티 선수들이거든요.
노리치시티도 만만치는 않을것 같습니다. 수비가 많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는 하지만 노리치시티의 해결사가 있죠. 바로 테무 푸키 선수입니다. 4R까지 5득점으로 프리미어리그 득점 2위에 올라있는 선수입니다. 전반전에 노리치시티가 잘 잠그고 후반전과 동시에 역습으로 골을 넣는다면 맨시티의 기세를 꺾을 수도 있을것 같네요.
<9월 2째주 프리미어리그 순위>
4R까지의 프리미어리그 순위입니다.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리버풀과 맨시티가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는데요. 아스날, 토트넘, 첼시, 맨유팀들은 이번시즌 초반 고전을 하고 있네요. 리그 중반쯤 되었을때 과연 빅6 자리는 어느팀이 지킬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최근 아스날의 경기력이 많이 올라온것 같습니다. 2연승을 거두고 있는 지금 왓퍼드팀과 경기를 펼칠 예정인데요. 과연 이 기세를 몰아 3연승을 거두고 리그 선두권으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할 수 있을지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선두권에 위치한 팀들의 대부분 선수들은 A매치 소집으로 인해 체력적인 부담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감독들의 적절한 선수기용이 아주 중요한 5R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스쿼드가 두터운 팀이 이런 빡빡한 경기일정에서 순위를 높이고 기복없는 경기를 치를 수 있겠죠?
<포스팅 마무리>
멋진 골들이 많이 나올것만 같은 프리미어리그 일정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서 골을 기록하는 모습을 볼 것만 같은 한 주입니다. 또한 각 팀의 이적 선수들이 어느정도 적응기를 거쳤고 팀에 정착하여 멋진 팀플레이가 이제 제법 나올법한 리그 5R인데요. 멋진 하이라이트 영상들이 많이 나왔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에서 준비한 손흥민 토트넘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일정 및 순위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 기성용 선수외에도 독일리그의 권창훈 선수, 정우영 선수, 백승호 선수들의 경기들고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모두 축구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내맘대로 쓰는 스포츠 뉴스 > 축구 and 농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테판 커리가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간판스타가 되기까지 (0) | 2019.09.15 |
---|---|
케빈 데 브라이너, 덕배가 세계 최고 미드필더가 되기까지 (1) | 2019.09.14 |
유로 2020 예선일정(10월) 및 조별예선 순위 (0) | 2019.09.12 |
2022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 일정, 한국 조별리그 순위 (2) | 2019.09.11 |
안수 파티 FC바르셀로나의 최대 유망주 (1) | 2019.09.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