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순위

안녕하세요 토트넘과 손흥민 선수의 소식을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해있는 토트넘 팀의 2021년 경기일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득점 및 공격포인트 순위에 대해서도 함께 공유드릴 예정입니다. 이번 시즌 토트넘은 과연 리그와 컵대회에서 어떠한 성적을 거둘수 있을까요.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순위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에 대한 스케쥴표입니다. 2021년 1월부터 5월까지의 토트넘 핫스퍼의 경기일정인데요. 비교적 2021년 1월과 2월에 많은 경기들을 소화해야하며 리그 상위권 팀들과의 경기들이 많이 예정 되어있습니다.

 

이번 시즌 토트넘이 좋은 성적을 거두기위해서는 1월 2월 경기들이 상당히 중요하게 작용할것 같은데요. 체력적으로도 많이 부담이 되는 시기이기때문에 선수들의 체력관리 그리고 팀 전체 선수들간의 유기적인 스쿼드관리가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순위>

 

 

2020-21 시즌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까지 펼쳐진 가운데 현재 순위표입니다. 리버풀이 9승 5무 1패 승점 32점으로 리그 선두를 유지하고 있고 토트넘은 리그 5위에 올라있습니다. 리그 12라운드까지만해도 선두경쟁을 펼치던 토트넘인데 최근 주춤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도 곧 다시 좋은 경기력으로 리그 선두경쟁에 올라갈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순위경쟁이 정말 치열한것 같습니다. 워낙 승점 차이가 좁게 나고있기때문에 한경기에서 삐끗한다면 바로 리그 중위권으로 내려앉을수 있을것 같네요.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및 공격포인트 순위>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순위에이어 마지막으로 프리미어리그 득점 순위 및 개인 순위에 대해서 공유를 드리겠습니다. 현재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가 리그 13골로 리그 전체득점 1위에 올라있으면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는 11골로 공동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슈팅 숫자에 비해서 엄청난 골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인데요. 이번 시즌 리그 우승은 물론 득점 1위까지 노려 볼 수 있을법한 수치입니다. 손흥민의 특급도우미 해리 케인 선수가 도움순위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환상적인 마무리 피니쉬가 없었다면 불가능했겠죠.

 

 

<토트넘 손흥민 화이팅>

 

 

많은 체력소모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매경기마다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헌신적인 플레이와 동료 선수들을 위한 플레이도 많이 보여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좋은 모습이어나가 프리미어리그 우승컵과 개인득점 1위 모두 가져오며 2021년 최고의 한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부상 조심하시고 멋진 경기장에서의 모습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 화이팅!

이상으로 토트넘 손흥민 경기일정, 프리미어리그 순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