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10주년 20주년 30주년

 

반갑습니다 다양한 블로그 주제로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결혼기념일 선물로 어떤걸 준비해야할지 많은 고민을 하시죠? 남편분들은 아내분들에게 어떤선물이 좋을지 고민이되고 아내분들은 남편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지 고민이 되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번 포스팅입니다.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10주년 20주년 30주년 지금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편분들이 아내분께 드릴만한 선물 추천, 아내분들이 남편분께 드릴만한 선물 추천 두가지 모두 준비했으니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첫번째>

남편분들에게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아내 결혼시념일 선물은 바로 가방입니다. 가방을 싫어하는 여성분들은 없을거라는게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특별한날 선물로 호불호가 없는 선물이 바로 가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양한 가방 브랜드들이 있어서 고르기가 어려우실듯 한데요. 고민되실때 팁을 한가지 전달드리겠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드라마와 여주인공 이름으로 검색을 해보시면 요즘 유행하는 가방이 어디 브랜드의것인지 파악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포털사이트에 '000(드라마제목) 000(연예인이름) 가방' 검색하셔서 최신 트렌드에 맞는 가방 선물을 추천드려요.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두번째>

이번에 추천드릴 선물 또한 패션제품인데요. 바로 신발입니다. 가방과 더불어 활용성이 좋고 선물받았을때 기분이 좋은게 신발이지않나 싶어서 추천드리게 되었습니다. 신발은 기본 스니커즈 형태가 가장 무난하면서도 호불호가 없을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골든구스 신발이 청바지, 면바지, 슬렉스, 치마 등 모든 하의들과 매치가 쉽기때문에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의 브랜드들도 매치가 쉽고 편하니 기념일 선물로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10주년, 20주년, 30주년>

아내분께 추천드리는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세번째는 바로 반지와 목걸이입니다. 귀금속을 싫어하는 여성분들은 별로 없을건데요. 특별한날 분위기를 한껏 올리는데 목걸이 또는 반지 선물이 한몫을 할것이라고 생각되네요.

 

 

 

다양한 브랜드들이 많지만 스와로브스키의 목걸이와 반지가 기념일의 의미에 적합한 브랜드와 디자인이 아닐까해서 추천드리게 되었구요. 인지도에 가성비까지 나쁘지않은 브랜드이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남편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이번에는 아내분들이 남편분들에게 결혼기념일 선물로주면 좋을것 같은 아이템들을 선정해봤는데요.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선물은 바로 자켓입니다. 댄디함과 신사다운 이미지를 한껏 올려줄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자켓인것 같은데요. 자켓을 선물받고 싫어하실 남자분은 없을것 같네요.

 

 

 

기념일에 맞춰 평소에 시도해보지못한 좀 더 세련되고 트렌디한 자켓을 남편분께 선물해보는건 어떨까요? 자켓 선물받고 맛있는 저녁식사하러 나가면 분위기가 한껏 좋아질것 같네요.

 

두번째로 아내분에게 남편 결혼기념일 선물로 추천드릴 아이템은 신발입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브랜드의 신발을 사주게된다면 많이 좋아할것 같은데요. 실제로 남자지인들인 친구들과 동료들도 신발 선물에 대한 반응이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스니커즈 한켤레를 선물받는다면 한 2년동안은 신발걱정이 싹 사라진다는 사실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이번 포스팅에서 준비한 결혼기념일 선물 추천 순위 10주년 20주년 30주년에 대한 추천을 마치도로고 하겠습니다. 특별한날 의미있는 선물로 최고의 하루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