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트업 수지 가방, 셔츠, 자켓 스커트 패션

반갑습니다 드라마 패션에 대한 모든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타트업 배수지 배우가 착용했던 제품들에 대한 공유를 준비해봤는데요. 매번 착용하는 아이템들마다 많은 이슈가 되었던 배수지 배우가 과연 이번 드라마에서는 어떠한 패션 제품들을 착용했을까요.

지금부터 스타트업 수지 가방, 셔츠, 자켓 스커트 패션정보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스타트업 수지 가방 정보>

 

 

 

 

스타트업 수지 배우가 착용했던 가방 브랜드 정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이 있을것 같은데요. 배수지 배우가 착용한 이 가방은 랑방(LANVIN) 브랜드의 Hook Bag Brown 제품입니다.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이 인상적인 가방인데요. 배수지 배우가 착용한 이후에 많은분들이 찾고있는 가방입니다.

 

 

<스타트업 수지 셔츠>

 

 

 

두번째로 공유드릴 스타트업 배수지 배우의 패션아이템은 바로 셔츠입니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셔츠인데요. 이 제품은 아밤 브랜드의 버킨 셔츠입니다.

살랑살랑한 느낌으로 브이넥이 포인트인 셔츠인데요. 한 여름철을 제외하고 모든 계절 활용이 가능한 아주 활용성 좋은 셔츠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브이넥 디자인으로 날씬해보이는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겠네요.

 

 

<스타트업 수지 자켓 스커트 패션>

 

 

 

수지 배우가 착용했던 자켓과 스커트에 대한 관심도 굉장히 많은데요. 마지막으로 자켓과 스커트의 정보를 공유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타트업 수지 배우가 입었던 자켓과 스커트는 a.t.corner 브랜드의 제품이구요. 자켓은 Eco Cotton Tweed Single Jacket이 제품명이 되겠구요. 스커트는 Tweed Mini Skirt Navy가 정확한 제품명이 되겠습니다. 자켓은 정상가 199,000원 스커트는 99,000원에 형성되어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