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 코트 브랜드 추천 TOP3, 코트 패션 코디

반갑습니다 다양한 패션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괜찮은 겨울코트에 대한 생각이 많이 나게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이번 포스팅 주제가 남자 코트 브랜드 추천입니다. 의류 브랜드들이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브랜드에서 남자 코드가 이쁘게 나오는지 헷갈리는데요. 코트는 한해입고 버리는 옷이 아니기때문에 이왕이면 깔끔하고 유행안타는 세련된 스타일의 브랜드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남자 코트 브랜드 추천 TOP3, 코트 패션 코디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남자 코트 브랜드 추천 TOP3, 첫번째 시스템옴므>

 

 

 

 

개인적으로 코트를 살때 가장 먼저 알아보는 브랜드인데요. 바로 시스템옴므의 남자 코트입니다. 해마다 많은 연예인들도 착용하기로 유명한데요. 촬영장소에서 뿐만아니라 실제 사복패션으로도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즐겨입는 브랜드입니다.

촥 감기는듯한 핏감이 유명한 시스템옴므의 코트인데요. 시스템옴므 코트를 입게되면 평소보다 더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만점입니다. 또한 품질이 좋아 5년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첫번째로 추천드리는 코트 브랜드입니다. 

 

 

<남자 코트 브랜드 추천 TOP3, 두번째 솔리드옴므>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남자 코트 브랜드는 솔리드옴므의 코트입니다. 솔리드옴므 코트의 특징이라면 시스템옴므와 비슷하게 체형에 감기는듯한 핏감인데요. 특히나 한국인 남성분들의 체형을 아주 잘 살린 핏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역시 많은 연예인분들이 매년 겨울 선택하고 있는 솔리드옴므의 코트인데요. 심플하지만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행없이 꾸준히 입을 수 있는 코트라고 생각이드네요.

 

 

<남자 코트 브랜드 추천 TOP3, 세번째 지오지아>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코트 브랜드는 지오지아입니다. 지오지아 역시 심플하지만 핏으로 멋스러움을 살리고 유행에 타지않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브랜드인데요. 시스템옴므, 솔리드옴므 브랜드의 제품들보다 약간 더 저렴한 코트를 찾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브랜드입니다.

 

 

실제로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코트들이 많이 있는 지오지아인데요. 원담의 질감이나 세련된 포인트에 있어서는 개인적으로 시스템옴므, 솔리드옴므보다 약간 떨어진다고 생각하지만 멋스러움을 주고싶을때 활용이 충분히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코트 패션 코디, 코트 활용법>

코트패션의 가장 좋은 이너는 바로 흰색 또는 검은색 목폴라티와 같이 매치하는것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요. 코드는 깔끔하고 세련되고 댄디한 이미지를 심어주는데 제격인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댄디함을 더욱 보여주기 위해서는 이너에도 심플한 니트티를 입어주는게 가장 안정적인 조합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검정색 목폴라티, 검정색 니트티 두가지로 모든 코트에 받춰입기가 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겨울철 멋쟁이가 될 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