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 부평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온센 텐동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만을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인천 부평 맛집을 소개시켜드릴까하는데요. 백종원에 골목식당에 나와 백종원 셰프에게 극찬을 받고 엄청난 화제를 이끌었던 곳입니다. 온센 텐동이라는곳인데요. 지금부터 온센 텐동에 대한 솔직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인천 부평 맛집, 온센 텐동>

 

인천 부평역 인근에 위치한 온센 텐동 매장 위치입니다. 부평역에서 도보로 15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으니 찾는데 크게 불편하신점을 없으실거에요. 가게 주변에 주차할곳은 마땅치 않으니 방문시 이점 참고 부탁드리구요. 

 

<백종원 골목식당 온센 텐동>

 

 

 

인천 부평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맛집으로 인정받은 온센 텐동 매장입구 모습입니다. 일식집답게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있었는데요. 다양한 재료를 바삭바삭한 튀김으로 먹을생각에 벌써부터 군침이 솔솔 나네요. 

 

 

온센 텐동의 메뉴판입니다. 매장 출입전 기다리는동안 주문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었어요. 준비시간이 짧지않아 미리 주문을 넣어야하고 이 시스템으로 들어가자마자 먹을 수 있다고하네요. 저는 이 날 기본 메뉴인 온센텐동과 아나고 텐동, 온사라다, 음료 라무네를 시켰어요.

 

<온센 텐동 메인 메뉴>

 

 

아나고텐동의 모습입니다. 가지 튀김, 새우 튀김, 꽈리 튀김, 반숙 튀김, 김 튀김 등의 재료가 밥위에 올라가있는데요. 소스도 굉장히 맛있고 특히 튀김이 많이 느끼하게 느껴지지않는다는게 너무나도 충격적이였습니다. 다양한 튀김종류를 원하시는분들에게는 아나고텐동 추천드려요.

 

 

온사라다입니다. 옥수수 샐러드를 연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소스는 상큼하면서 깔끔한 맛입니다. 텐동이 튀김들로 이루어진 메뉴이기때문에 느끼함을 많이 느끼시는분들은 온사라다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대표메뉴인 온센텐동 사진입니다. 가지 튀김, 김 튀김, 새우 튀김, 버섯 튀김, 계란 튀김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성인 1분이 드시기에 딱 적당한 양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답게 깔끔하고 딱 먹기 좋았어요. 튀김 종류 음식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인천 부평 맛집 온센 텐동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차원이 다른 튀김의 맛을 느끼 실 수 있을거에요.

 

일본의 대표 음료수라고 불리는 라무네입니다. 뚜껑을 개봉하는법이 조금 복잡해요. 열심히해봤지만 잘 안되서 종업원분에게 도움을 요청해 겨우 맛 볼 수 있었네요. 탄산수인데 약간 밀키스 맛이 나는 탄산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인천 부평 맛집 온센 텐동 내부 모습>

 

 

완전 오픈형으로 되어있는 온센 텐동의 주방입니다.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과 튀기는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어 더욱 신기했어요. 위생에도 자신이 있으니 저렇게 오픈식으로 운영을 하는게 아닐까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특별한 튀김한끼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인천 부평 맛집, 백종원 골목식당 온센 텐동 추천드립니다. 기대 이상의 튀김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온센 텐동 리뷰는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