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락 배달 전문점, 욜로고기한끼 점심 저녁메뉴 추천

밥을 해먹자니 밥하는것도 설거지를 하는것도 귀찮고 딱히 어떤 음식을 할지도 생각안날 경우 다들 있으시죠? 이러한 분들 위해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저녁하기 귀찮은날 먹기 좋은 배달음식입니다. 저녁을 간단히 해결하고 싶은날 저녁메뉴로 추천드리는 음식입니다. 배달음식으로 추천드리는 삽겹살도시락인 [욜로고기한끼]입니다.

 

 

삽겹살은 먹고싶은데 집에서 직접 구워먹기에는 손이 너무 많이가고 다먹고나서 뒤처리도 귀찮고 모두들 한번쯤은 이런적 있으시죠? 그런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배달음식인 도시락이 있습니다! 바로 욜로고기한끼 삽겹살 도시락인데요. 푸짐하고 알찬구성의 삽겹살 도시락 리뷰 지금부터 시작할께요~

 

욜로고기한끼 도시락은 수원 곡반정동에 위치해 있어요. 배달대행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매장의 위치도 참고해주세요.

 

배달의 민족 어플을 통해 주문을 하실수 있어요. 욜로고기한끼에는 다양한 도시락이 있는데요. 도시락 가격대는 9,000원~10,500원까지 있어요. 대부분 삽겹 또는 보쌈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그리고 중요한점이 있습니다! 밥이 포함되어있지 않고 반찬만 제공되는 도시락 종류도 있으니 이점 유의하세요. (단품)이 써 있는 도시락메뉴는 밥이 포함안되어 있어요.

 

한가지더 중요한 내용을 전달드릴게요. 사이드 메뉴도 추가주문을 할 수 있어요. 김치찌개는 삽겹살과 궁합이 잘맞으니 같이 시켜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럼 실제 도시락 사진을 보여드릴께요~

저는 욜로삽겹 도시락(중)과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도시락은 개당 9,000원이였어요. 주문한 도시락이 도착하기전까지는 살짝 가격이 비싸네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근데 도시락을 받고나서 비싸다는 생각이 조금 사그라들었어요. 상품구성이 굉장히 좋다라고 생각이 바로 들었거든요.

 

저의 생각을 바꿔준 도시락의 알찬구성이 보이시죠?

고기를 구워서 바로 도착하는거니 도시락 케이스의 위생에도 많이 신경써주길 바랬는데 바램대로 깔끔한 도시락포장상태였어요. 포장상태에 대해 걱정을 사실 좀 했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게 도착을 해서 기분이 좋았어요. 삽겹살이라는 음식을 깔끔하게 배달 하는게 쉽지 않을거라고 생각했거든요.

 

 

포장을 뜯은 후에 사진도 바로 보여드릴께요.

사진상으로 자세히 보이지는 않을 수 있지만 밥의 양이 상당했어요. 쌈도 충분했고 쌈과 곁들일 파무침과 고추 마늘 그리고 팽이버섯과 구운양파까지 음식점가서 먹는것 부럽지 않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했던건 삽겹살도 따뜻하게 도착했네요.

삽겹살의 기름들이 밑에 깔리진 않았을까 걱정을 했는데 욜로고기한끼는 이부분도 신경을 써주셨어요. 맨아래에 상추한잎을 깔아서 기름이 최대한 삽겹살과 팽이버섯 구운양파에 묻지않도록 해줬네요. 이런센스 칭찬합니다.

 

쌈에 같이 곁들일 반찬들의 양도 넉넉했어요. 이쁘고 정갈하게 담겨있었어요.

볶음김치 또한 삽겹살에 아주 궁합이 좋았어요.

 

요개 사이드 메뉴에서 추가로 시킨 김치찌개입니다~!

김치찌개도 아주 맛있었어요. 적당히 매콤하면서 적당히 달고 간도 적당했어요. 김치찌개 없었으면 삽겹살이 자칫 느끼했을수도 있었을것 같아요. 양을 말씀드리자면 일반 종이컵의 2배정도의 양이에요. 저와 친구 두명이서 먹어도 충분했으니 여러분도 시키시게 된다면 참고하세요.

 

맛 

 ★★★★☆

 가성비

 ★★★★☆

 재구매의사

 ★★★★☆

 

욜로고기한끼만의 특별한 소스가 있었다면 더욱 좋았을것 같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쁘지 않은 구성의 도시락메뉴 인 것 같아요.

저녁을 어떻게 해결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삽겹살 도시락으로 아주 깔끔하고 맛있게 해결할 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