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맥그리거 세로니 경기시간 중계, UFC 랭킹

안녕하세요 지구상의 모든 스포츠에 대한 정보를 드리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제가 여러분들께 전달드릴내용은 UFC의 경기일정입니다. UFC의 악동 코너 맥그리거 선수와 황야의 무법자 도널드 세로니가 경기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경기전부터 굉장히 많은 이슈가 되면서 전세계적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경기인데요. 잘은 모르겠지만 맥그리거든 세로니든 둘중 누가이기든 분명 K.O경기가 나올 것이라는건 어느정도 예측이 되네요.

UFC 246 맥그리거 세로니 경기일정과 시간 그리고 생중계 시청방법까지 여러분들께 지금부터 공유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맥그리거 세로니, UFC 246 경기일정>

 

맥그리거 세로니의 경기는 1월 19일(일요일)에 경기가 펼쳐집니다. UFC 246은 낮 12시부터 시작되는데 맥그리거와 세로니 선수가 맞붙은 경기는 메인이벤트로 앞서 4경기가 치뤄진뒤에 펼쳐지게 됩니다. 앞의 경기들이 K.O로 빠르게 끝난다면 2~3시쯤 경기가 시작될 것 같네요.

경기를 생중계로 즐기는 방법은 SPO TV ON, SPO TV NOW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굉장히 기대가 되는 경기입니다. 두 선수 모두 화끈한 타격을 좋아하는 선수들이기때문에 더욱 재밌는 경기가 예상되네요.

 

<맥그리거 세로니 UFC 랭킹>

 

 

두 선수의 랭킹은 1계단 차이입니다. 맥그리거가 현재 4위에 랭크되어 있어 뒤를이어 도날드 세로니 선수가 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사실 두 선수의 목표는 챔피언 타이틀이기때문에 이번 경기의 승자는 챔피언 결정전을 치르는데 한발 다가설것으로 보여집니다.

박빙인 경기가 예상이 되는데요. 킥이 좋은 세로니 선수와 주먹이 좋은 맥그리거 선수의 대결입니다. 굉장히 빠른 전개가 예상이 되는데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맥그리거 VS 세로니>

 

복귀전을 치르는 맥그리거 선수인데요. 매 경기를 치르기전 인터뷰에서부터 화제의 중심이 되는 인물입니다. 세로니와의 경기를 앞둔 인터뷰에서도 "무조건 이긴다. 승리를 자신한다. K.O로" 굉장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사실상 타격전에서 굉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파이터이기때문에 세로니가 상대라면 자신감을 가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장차이를 극복하는 방법에대해 많은 연구를 하고 나올것으로 예측이 되는데요.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도날드 세로니 선수는 맥그리거 선수가 절대로 만만하게 볼 수 없는 선수입니다. 엄청난 타격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신장에 비해 굉장히 빠르고 적극적인 선수입니다. 시종일관 킥으로 상대방을 압박하며 카운터 한방으로 K.O 승리가 많은 선수인데요. 맥그리거 선수를 바닥에 눞힐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주말을 알차게 보내게 해줄 맥그리거 세로니 선수와의 경기입니다. 분명한건 두 선수가 격돌한다면 절대로 지루한 경기가 나오지는 않을거란 점인데요. 화끈한 메인이벤트 경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