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리그2호 도움, 토트넘 사우스햄튼 경기경과 및 하이라이트

안녕하세요 축구 컨텐츠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어제는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경기가 펼쳐졌는데요. 한국시간으로 밤 11시에 경기가 치뤄진만큼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하셨을것 같네요. 하지만 이 경기를 놓치신 많은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하여 제가 경기결과와 하이라이트를 넣어놨으니 실시간 시청을 못하신분들은 지금부터 제 블로그에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경기경과>

 

 

경기는 토트넘 홈구장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졌는데요. 토트넘팬분들은 마음이 전반전부터 조마조마한 경기가 아닐까 싶네요. 선제골은 토트넘이 기록을 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어시스트를 받아 탕귀 은돔벨레 선수가 골을 기록하게 됩니다. 손흥민 선수의 리그 2호 도움이 드디어 나왔네요. 

 

 

토트넘이 1:0으로 앞선 상황에서 오리에 선수가 전반 31분 퇴장으로 경기장의 분위기가 완전 바뀌게 되었는데요. 무사 시소코 선수를 오른쪽 윙백으로 재배치하며 토트넘은 경기를 이어갑니다. 그러나 토트넘의 골기퍼 위고 요리스의 어이없는 실책으로 동점골을 곧바로 허용하고 마는데요. 타이트하게 전방에서 압박을 해주던 대니 잉스선수의 득점으로 인정이 되었죠.

하지만 손흥민 선수와 해리케인 에릭센 선수가 곧바로 한골을 달아나는 합작품을 만들어내게 되는데요. 역습상황에서 손흥민 선수가 빠르게 오른쪽 측면으로 공간을 만들었고 에릭센 선수에게 연결, 에릭센 선수는 해리케인 선수에게 연결, 침착한 마무리로 역전골을 성공시킵니다.

 

 

이 후 토트넘은 실점 위기가 많았지만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않았고 한점차 리드를 지켜내며 승리를 가져가게 되었습니다. 전반전부터 10명이서 싸운 토트넘 핫스퍼 선수들은 이번 경기에서 체력소모가 상당히 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과연 2019년 10월 2일에 펼쳐질 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 컨디션을 어떻게 끌어올리지 걱정되네요.

 

 

UEFA 챔피언스리그를 대비해서인지 손흥민 선수는 후반전에 일찌감치 라멜라 선수와 교체되었는데요. 오늘도 제몫을 다하고 퇴근하는 손흥민 선수 아주 멋집니다. 최근 좋은 경기력으로 매경기 공격포인트를 만들어내고 있는데요. 바이에른 뮌헨을 상대로도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좋은 모습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네요.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손흥민 선수의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사우스햄튼전 활약상입니다. 초반에 다소 무거운 몸인듯 싶었는데요. 볼터치 미스도 많고 패스도 정확하지 않아서 걱정이 되었지만 역시나 월드클래스 선수답게 한건 멋지게 해주고 교체아웃되는 손흥민 선수였죠.

토트넘 선수가 퇴장당한 상황이되자 수비가담도 상당히 많이해주고 한발더 뛰려고 열심히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토트넘의 팬들이 쏘니를 사랑하는 이유가 다 여기에 있는것 같아요. 찬스에서 확실히 골을 살려주는 결정력, 어시스트 능력, 드리블 능력, 수비력 정말 모든 축구에서 필요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전체적인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정신력으로 승리를 챙기며 다시 리그 상위권 도약을 시도하고 있는 토트넘인데요.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리그 4위까지 다음번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합니다. 지금과 같은 승리의 행보를 꾸준히 이어가 내년 UEFA 챔피언스리그도 참가하는 토트넘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