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생활 서현 가방, 자켓 패션정보 공유

반갑습니다 여러분과 드라마에 나오는 패션아이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준비한 드라마속 스타는 사생활 서현 가수겸 배우의 패션정보입니다. 아이돌 출신답게 드라마에서도 세련되고 톡톡튀는 패션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서현 배우인데요. 매 회마다 이슈가되는 패션아이템들을 선보이고있어 아이템을 선별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린듯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사생활 서현 가방, 자켓 패션정보에 대한 공유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생활 서현 가방>

첫번째로 소개시켜드릴 사생활 서현 배우의 패션아이템은 바로 가방입니다. 서현 배우가 드라마 사생활에서 착용했던 가방중 정보를 공유하려는 아이템은 바로 미니 크로스백인데요. 미니백이지만 수납공간 활용이 좋은 가방입니다.

 

 

 

 

이 가방은 가수 청하 등 많은 연예인들이 데일리로 착용하기도하는 가방인데요. 르마르크의 미니 크로스백이구요. 레이 미니 숄더 앤 크로스백B No. 50 올리브그린이 제품명이 되겠습니다. 깔끔하면서 트렌디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참 매력적인 가방인것 같습니다.

 

<사생활 서현 자켓>

사생활 드라마를 시청하다보면 서현 배우가 자켓활용을 정말 잘한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게 되는데요. 이번 공유드릴 패션아이템이 바로 자켓입니다. 환절기 뿐만아니라 겨울철 코트안에 받쳐입기도 좋은 자켓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현 배우가 착용했던 자켓입니다. 디자이너 브랜드 오엘(oh_L)의 자켓이구요. TWEED CHECK JACKET_N.IVORY가 제품명이 되겠습니다. 옅은 블랙과 아이보리의 컬러조합으로 캐쥬얼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자켓인데요. 서현 배우와 같이 이너로 가벼운 티셔츠와 매치해도 훌륭한 매치가 될 것 같네요. 어떠한 하의에도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자켓일것 같네요.

 

 

<사생활 서현 자켓, 두번째>

사생활 드라마에서 서현 배우가 착용했던 자켓에대한 공유를 하나더 해보려고 하는데요. 오엘 브랜드의 자켓과는 약간 다른 느낌의 자켓입니다. 시크해보이는 오버핏의 자켓 제품을 공유드리고 싶은데요.

 

 

 

박시한 느낌의 오버핏 자켓입니다. 자켓 자체에 무게감이 있기때문에 서현 배우는 하의를 짧은 청치마에 매치한 모습인데요. 자켓 아이템 하나로 카리스마가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이 자켓은 앤더슨벨 브랜드의 자켓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준비한 사생활 서현 가방, 자켓 패션정보 공유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