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인 기흥ic 분위기 좋은 카페, 떼레노시떼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만을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용인 기흥ic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추천드리는 카페의 이름은 바로 떼레노시떼입니다. 분위기와 커피맛 모두 만족시킬수 있는 카페라고 생각하는데요.

지금부터 용인 기흥ic 분위기 좋은 카페, 떼레노시떼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용인 기흥ic 분위기 좋은 카페, 떼레노시떼 위치>

 

 

떼레노시떼 카페는 용인 기흥ic쪽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시구요. 자동차가 없이는 방문이 사실상 힘들것으로 보이네요. 주차장 시설이 크게 잘되어 있으니 차를 이용해 방문하시는분들이라면 주차 걱정은 크게 하실 필요 없을것 같습니다.

 

 

<용인 기흥ic 분위기 좋은 카페, 떼레노시떼 매장사진>

 

 

떼레노시떼 카페의 외관 모습과 입구를 들어가자마자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카페로 베이커리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가족단위의 손님들에게도 좋을것 같은 매장분위기입니다.

 

 

큰 사각원형 테이블이 있고 2층에도 착석이 가능하도록 테이블들이 위치해 있는데요. 테이블간의 간격이 넓어 독립적인 느낌이 많이 들어 굉장히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 1층도 마찬가지로 테이블간의 간격이 넓어 매장이 더욱 넓어보이고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2층 매장의 테이블 구성인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테이블간의 간격이 엄청 넓게 떨어져있죠? 다른 카페에서는 옆테이블과 너무 가까워 개인적인 이야기를 할때 살짝 불편한 감이 있었는데, 용인 기흥ic 분위기 좋은 카페로 추천드리는 떼레노시떼에서는 전혀 불편하지가 않았습니다.

 

 

 

떼레노시떼의 또다른 장점으로는 야외테라스가 있다는 점인데요. 앉아서 커피와 음료를 마실수 있는 공간도 있고 벤치도 따로 위치해있어 사진을 찍는 장소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것 같아요. 선선한 날씨에 야외에서 마시는 커피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떼레노시떼 메뉴판>

 

 

떼레노시떼의 커피와 음료는 6,000원부터 11,000원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음료가 6,500원이니 음료값이 많이 비싼편은 아니였어요. 커피외에도 허브티, 에이드, 요거트스무디 등의 음료를 팔고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장안에 베이커리 작업 공간이 있어 신선하고 갓구운 빵들을 먹을 수 있는데요. 모든 종류의 빵을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전부 맛있어 보이고 반응이 좋았습니다.

 

이렇게해서 용인 기흥ic 분위기 좋은 카페, 떼레노시떼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트장소,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