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용인 기흥 카페 추천, 커피 라이커스

 

 

반갑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데이트장소로 좋은 분위기좋은 카페 정보를 공유드리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용인 기흥쪽에 이쁘고 분위기좋은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요. 오늘 추천드릴 카페는 용인 기흥에 위치한 커피 라이커스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인 카페인데요. 카페의 인테리어에 한번 힐링되고 카페에서 보이는 전경에 한번더 힐링되는 카페입니다. 

 

지금부터 용인 기흥 카페 추천, 커피 라이커스에 대한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용인 기흥 카페 추천, 커피 라이커스>

커피 라이커스는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이케아와 롯데아울렛백화점이 있으니 하루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는 위치해있는것 같아요. 차량이 없으면 방문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기는해요.

 

 

커피 라이커스는 주차장이 따로없서 골프장으로 올라가는 길가에 주차하시면 되는데요. 언덕길을 따로 올라가는것 또한 기분좋고 힐링 되는듯한 느낌이였어요.

 

 

<커피 라이커스 외부 인테리어>

 

 

커피 라이커스는 제가 가본 카페들중에 가장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이루어진것 같은데요. 외부 인테리어부터 내부 인테리어까지 카페를 구경하는것만으로도 재미가 있었어요. 용인 카페 추천, 커피 라이커스의 외부인테리어부터 하나씩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외부는 자연속에 있는 카페 컨셉이 느껴지는 커피 라이커스의 모습이었습니다. 초록색의 잔디와 나무들이 건물을 감싸고 있는듯한 느낌을 주는 모습이였어요.

 

 

 

커피 라이커스는 힐링하기에 참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계속 느껴졌는데요. 외부 테라스 자리들에 앉아 풍경을 바라보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진정되는 느낌이었어요. 선선한 바람과 너무나도 잘어울리는 카페 인테리어였습니다.

 

 

 

 

<용인 기흥 카페 추천, 커피 라이커스 실내 인테리어>

 

 

커피 라이커스 방문하며 가장 좋았던 점은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였는데요. 2층에는 인테리어 회사가 있었어요. 사장님이 카페와 인테리어 회사를 동시에 운영하셔서 감각이 이렇게 좋은신건가. 여성분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만한 인테리어 요소들이 굉장히 많은 커피 라이커스에요.

 

 

 

 

그레이컬러가 컨셉인듯한 느낌이었어요. 계산대부터 각종 테이들까지 모든 인테리어의 컬러톤이 비슷해서 세련미가 더욱 느껴졌던것 같아요. 커피 라이커스에는 개방적인 테이블은 물론 개인적인 시간을 갖고싶은분들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 있었어요.

 

 

 

친구들 또는 연인과 조용하게 독립된 공간에 있고 싶을때 너무나도 좋은 장소인것 같네요. 벽돌을 깨고 들어간듯한 저 감각적인 인테리어는 너무 독특하지 않나요? 카페를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카페 구석구석의 인테리어를 둘러보는데 다들 표정이 너무 신기해하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커피 라이커스 메뉴>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는분들이 인테리어 말고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가 하나 더 있죠? 바로 커피의 맛입니다. 계산대를 보니 커피 원두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나와있고 개별적인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피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피 라이커스의 메뉴입니다. 커피 가격은 6,000~7,000원 정도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분위기와 커피의 맛이 고급스럽기때문에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저는 방문한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케리초골드 라즈베리티를 주문했어요.

 

 

 

 

산미가 없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맛이 굉장히 잘맞았어요. 라즈베리티 컬러가 너무 이쁘죠? 맛도 컬러와 굉장히 비슷해도 산뜻하고 약간의 시큼함과 개운함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티한잔의 여유와 힐링을 충분히 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용인 기흥 카페 추천 커피 라이커스에서 모두 힐링의 시간 보내고 오세요. 많은 카페를 다녀와봤지만 이곳 정말 추천드립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