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유 맨시티, EPL컵 준결승(카라바오 컵)

안녕하세요 축구의 모든 소식과 이슈를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팀의 이름만으로 뜨거운 매치업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맨유 맨시티가 EPL컵(카라바오 컵) 준결승에서 격돌하게 되었습니다. 양 팀 모두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리버풀에 밀려 우승이 어려운 상황이라 EPL 컵대회에 대한 우승 갈망이 더욱 뜨거울것 같은데요. 만나기만하면 거칠고 치열한 경기를 펼치는 양 팀이기때문에 이번에 펼쳐지는 경기도 굉장히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EPL 컵 준결승 맨유 맨시티의 경기일정과 중계 그리고 간략한 프리뷰까지 지금부터 여러분들께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맨유 맨시티 경기일정>

 

2020년 1월 8일(수요일) 새벽 05:00에 맨유 맨시티의 EPL컵 1차전 경기가 펼쳐지게 됩니다. 경기가 열리는 곳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홈구장인 올드 트레포드입니다. SPO TV에서는 새벽 04:50부터 이 경기를 생중계한다고하니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맨시티의 압도적인 모습이 많이 보였지만 EPL컵(카라바오 컵)대회이기때문에 어떠한 경기결과가 나올지는 절대 예측 할 수 가 없습니다. 잘 아시다싶이 컵대회는 워낙 변수가 많이 일어나는 대회이기때문에 승부예측이 굉장히 어렵습니다.

 

<맨유 맨시티, EPL컵 준결승 간략 프리뷰>

 

많은 의견들을 종합해봤을때 맨유가 맨시티를 절대 넘지 못할것이라고 예측하는 곳이 많이 있는데요. 제 생각 역시 이와 비슷합니다. 맨시티 대비 맨유가 어느 라인하나 강해보이는 곳이 사실상 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특히 가장 차이가 심하게나는 라인은 미드필더쪽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활동량부터 전진패스능력 드리블능력, 득점력까지 만능 미드필더 자원이 많은 맨시티의 비해 맨유의 미드필더들은 아직까지 경기에 적응을 하고 있지 못한 모습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젊은 선수들로 구성되어 흐름을 타기만 한다면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는게 맨유이지만 맨시티를 상대로 과연 좋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

 

 

안토니 마샬, 레쉬포드 선수의 폼이 한참 좋다가 다시 떨어지고 있는 요즘 추세이기때문에 더욱 맨유가 고전할것이라는 예측이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나마 다니엘 제임스 선수가 맨유에서 이번 시즌 꾸준히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이번 경기에서 맨유의 핵심선수를 꼽자면 저는 다니엘 제임스 선수를 뽑겠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에서는 엄청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케빈 데 브라이너 선수가 핵심 플레이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맨유가 케빈 데 브라이너 선수를 어떻게 봉쇄하느냐가 이번 경기 승패에 굉장히 큰 영향을 줄 것 같습니다. 근데 사실상 케빈 데 브라이너 선수를 제외하고도 다비드 실바, 마레즈 등 너무나도 크랙 역할을 해주는 선수들이 많기에 맨유 수비진은 앞이 캄캄 할 것 같네요.

 

 

과연 올드 트레포드에서 맨유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펩과 솔샤르의 전략, 전술 대결을 지켜보는 것도 경기를 즐기는데 좋은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느팀의 승리를 예측하고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