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망포역 맥주 마시기 좋은곳 추천, 분위기 좋은 술집 메드테이블스

금일 포스팅을 진행할 곳은 망포역에 위치한 메드테이블(Mad tables)입니다.

지인이 망포역에서 맥주를 마시기 좋은곳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저는 단연 이곳을 첫번째로 추천하는데요.

친구들간의 유쾌한 대화를 할수있는 장소입니다. 직장에서 회식을 하는분들에게는 편안하게 맥주한잔 마실수 있는곳으로 추천드려요. 

메드테이블이 망포역에서 왜 추천할만한 술집인지 소개를 해보도록 할께요

 

 

망포 맛집 추천합니다, 망포 맥주마시기 좋은곳인데요, 분위기 좋은 망포역 술집이죠

망포역 7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드테이블스 위치는 아래와 같아요.

 

이전 포스팅한 부함식당에서 10m거리정도에 위치해 있으니 1차, 2차로 이용해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저와 친구들은 주로 1차로 소주를 마시고 2차로 맥주를 마시기위해 메드테이블스를 가요.

 

매드테이블스의 장점이라면 첫번째, 분위기를 빼놓을 수 없죠. 이태원에 많이 있는 펍느낌, 갬성 펍느낌이에요 두번째, 퀄리티 있는 수제맥주를 팔고있다. 수제맥주를 직접 만들어 팔기 때문에 특색있는 맥주를 마시실 수 있어요.  세번째, 안주를 시키지 않아도 관계가 없다. 펍으로 맥주만 시킨다면 안주는 따로 시키지 않아도 자리 이용이 가능해요. 세번째 이유는 왜 메드테이블스가 2차로 가기 좋은 술집인지 느껴지시죠? 

 

제가 방문한 시간은 화요일 9시쯤이였는데 빈테이블이 딱한군데 있어서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다들 식사를 하시고 2차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9~10시까지는 자리가 만석일 확률이 높아요. 방문전 참고하세요.

주문을하니 수제맥주통에서 신선한 맥주를 금방 가져다주네요.

 

2층에 위치한 매드테이블스 조명이 분위기를 핫하게 만들죠?

  

한가지 특이한점을 말씀드리자면 가게 분위기상 20대 손님이 가장 많을듯하지만 30대 후반에서 40대까지가 손님들의 80%라는점이에요. 30대, 40대분들 분위기만보고 방문을 주저하지 마세요. 아무래도 회식 2차 자리로 오시는분들이 많은게 이유가 아닐까 싶네요 .

 

위에 설명한 바와같이 다양한 장점이 있는 매드테이블스의 음료 메뉴판을 공유드릴게요.

맥주들의 가격은 최저 5,000~ 8,000원까지 있어요. 음 가격이 좀 비싸죠? 일반 맥주집에서 생맥이 3,500원 정도 한다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이 2배정도는 되는듯하네요. 기본생맥주와 비교한다면 수제맥주이니 다양한 맛이 있고 좀 더 깊은 맛이 느껴지는건 있어요.

맥주외에 각테일과 보드카도 판매를 하고 있어요. 맥주를 싫어하시거나 맥주를 마시면 취하는 분들 있으실텐데 이런분들을 위해 보드카를 준비해놓는것 같아요.

 

10시 이전에는 안주가 50% 할인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안주 할인에는 기간이 따로 명시되어 있지 않았어요. 방문하는 시기가 언제이든 관계없이 10시 이전이면 안주가 50%라고 하니까 방문전 사전지식은 필수죠.

 

주문한 맥주 2잔이 나왔어요. 저와 친구는 메드테이블스에서 판매가 가장 잘되는 맥주를 순서대로 시켰어요. MAD SNOW, MAD BOY를 시켰어요.

솔직히 맥주의 맛이 굉장히 특별하다거나 처음먹어보는 맛이라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편의점에서 파는 캔맥주들에 비해서는 더 깊고 많은 풍미가 느껴지지만 사실 저도 수제맥주를 많이 마셔본편은 아니여서 어떤게 특별한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MAD BOY같은 경우는 오렌지가 함유 된듯한 느낌이 맥주이구요. MAD SNOW같은 경우에는 MAD BOY에 비해 조금덜 무거운 듯 한맛이에요. 맥주는 맛표현이 어렵네요.

 

아무튼 친구와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모든 테이블이 오픈형이라서 조용한 분위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이지만 활동적인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력추천드립니다. 날씨가 선선한 요즘 메드테이블스 가기에 딱인듯해요.

맛 

 ★★★☆☆ 

 가성비

★★★☆☆

 재방문의사

★★★★★

여긴 말그대로 분위기가 다했어요. 최근 인계동 나혜석거리에도 메드테이블스가 오픈을 했다고 하네요. 나혜석 거리에 위치한 메드테이블스도 2층에 있다고 하더라구요. 가게의 컨셉인것 같아요. 밖을 바라보며 맥주를 마시게 할 수 있기 위함인것 같은데 확실하진 않아요.

 

망포역에서 친구들과 2차로 제일 자주가는 펌분위기의 메드테이블스 2차로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여자친구와도 하루 데이트의 마무리 장소로 너무 괜찮습니다.


비가 부슬부슬오고 지난주에 비해 날씨가 약간 쌀쌀해졌네요. 모두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다음 포스팅때 찾아뵙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