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망포역 맛집 가성비최고 부함식당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망포역에 위치한 소문난 맛집이죠. 망포역 맛집하면 떠오르는곳 입니다. 망포역 고기맛집으로 인정받는 그곳이죠.

망포역 인근 술안주 맛있는 부함식당입니다. 부함식당에 대한 분위기와 대표 메뉴들에 대한 솔직리뷰를 오늘 포스팅에 적어보았습니다.

 

 

망포역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술한잔 생각나시면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망포역에 위치한 부함식당을 애용하고 있어요.

신동탄에 살고 있는 저는 망포역이 접근성도 좋고 다양한 음식점, 술집이 밀집해 있어서 근래에 친구들과의 약속이면 거의 망포역인듯해요.

 

밥집으로도 술집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부함식당인데요.

보시는바와 같이 날씨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어요. 날씨에 따른 이벤트라 신선하긴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망포에 위치한 부함식당에 대한 리뷰를 자세하게 시작해보도록 할께요.

 

부함식당의 위치는 망포역 7번출구 인근에 있어요.

 

 

총각수산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찾는데는 큰 어려움 없으실에요. 7번출구를 나와 한블럭 진입해서 길따라 쭉가시면 너무나도 잘보이는 위치에 떡하니 있어요. 찾는데 큰 어려움은 없으실 겁니다.

정면에서 촬영한 부함식당의 모습이에요.

 

 

퇴근 후 친구와 급으로 마시는 저녁겸 소주한잔이 얼마나 그리웠는지 모르겠어요. 다들 공감 많이 하시나요? 오늘은 화요일이니까 다음날 출근에 대한 부담감이 없지 않겠지만 친구와 이런저런 진솔한 대화는 저의 스트레스 해소요소중 하나인듯 해요.

 

테이블 및 분위기를 보여드릴만한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쉬어요. 사진에 대한 습관과 스킬이 아직은 미흡한 저라는걸 오늘도 느끼게 되었네요...

 

저희는 반주세트(닭도리랑 + 계란말이)를 시켰어요. 저녁식사메뉴로도 추천드려요. 합리적인 가격이죠 21,000원입니다.

 

부함식당은 부대찌개가 대표 술안주 메뉴이지만 개인적으로 닭요리를 좋아하기에 반주세트를 시키게 되었어요. 반주세트 사진 보이시나요.

계란말이가 꽤 크게 나와요. 시키시면 후회 안하실거에요.

닭볶음탕에 들어간 닭마리수는 0.5마리 인듯해요. 다리가 하나 들어 있었거든요 날개또한 한점만 들어가 있었어요. 식사겸 술안주이니 개인적으로는 배부르게 먹을수 있었어요.

 

계란말이만 있어도 소주 한병은 거뜬할것 같아요.

  

반주세트를 다 먹고 친구와 살짝 모자란 느낌이 들어 치킨도 시켜보았어요. 치킨도 부암식당의 대표메뉴중 하나라는 얘기를 들었거든요. 부함식당에서 반드시 시켜서 먹어야하는 안주중 하나라고 하네요.

 

치킨 안주가 도착했습니다.

양념소스와 갈릭소스 그리고 소금장까지 다양한 소스를 준비해주네요. 치킨은 옛날 치킨 느낌이였어요. 맛을 전달드리자면 튀김옷이 너무 두껍치 않아서 타 브랜드 치킨들에 비해 담백했고 기름기를 싹 빼고 주셔서 그런지 덜 느끼했어요.

 

엄청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부암식당을 방문하신다면 개인적으로 계란말이는 필수라는점 꼭 기억해주세요. 닭볶음탕도 나쁘지않지만 양이 많은걸 원하시는 분이라면 부대찌개를 더 추천드려요.

 

 

망포역 주변에 다양한 술집들이 많지만 부함식당을 친구와 애용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가성비에요. 닭볶음탕과 계란말이 세트를 21,000원에 즐길수 있으니 안주값에 대한 부담이 없어지는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고 지금까지 3번정도 방문했지만 항상 만족하고 돌아오는 것 같아요. 개인적 의견으로 부함식당의 안주들은 대부분 소주랑 잘 어울리는 안주들 같아요. 매장분위기의 컨셉도 맥주보다는 소주를 겨냥한듯해요.

 

앞으로 망포쪽 좋은 술집, 맛집들에 대해 소개를 해보려고해요. 요즘 망포역 인근에 괜찮은 음식점, 술집들이 많이 생겨서 친구들과 만나기 좋은 장소가 되었어요.

 

제가 포스팅한곳 외에도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의 맛집이 있다면 댓글남겨주세요. 꼭 방문해보고 포스팅 남기도록 할께요.

 

어제오늘 바람도 선선하고 날씨가 너무 좋네요. 야외테라스에서 술한잔하기 딱 좋은 날씨인 요즘이죠. 이런날이면 회사에 휴가내고 어디론가 떠나버리고 싶은데 저도 생각만 많지 실제로 실천하기가 쉽지는 않네요..

모두 친구와 술한잔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기를 응원합니다!!

 

다음번 포스팅 주제로는 망포역  Mad table을 리뷰할 예정이에요. 이태원 분위기의 Mad table이 망포역에는 어떻게 운영되고 있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메뉴는 어떻게 되는지도 함께 포스팅내용에 넣도록 할게요. 2차로 왜 Mad table이 좋은지에 대해서도 글을 쓰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