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럼 추천, 일동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제품리뷰

반갑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리뷰를 모두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동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제품에 대한 리뷰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기미 개선을 위해서 좋다고 많이 알려진 제품인데요. 꼭 기미가 지금 있지않으신분들이라도 주기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세럼을 진행해주면 사전 예방이 가능하다고해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세럼 추천, 일동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제품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일동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일동제약에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제품입니다. 일동 프로바이오틱스 세럼이 가진 효과로는 과색소 침착 개선, 피부속 보습해결, 눈가주름 목주름 흔적개선 등 인데요. 간략하게 색소 및 주름 개선에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는 추천을 받고 구매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30ml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을 해봤구요. 일단 세럼은 콧물 제형이고 발라줌과 동시에 끈적거림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느낌이었습니다. 바르자마자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는 느낌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제약회사에서 출시한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제품답게 많은 안전검사가 완료되었고 신뢰도가 높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딱 피부에 바르자마자 쫀득하니 제대로 흡수되어서 수분이 피부속에 제대로 공급되는 느낌이었어요. 일주일정도 사용을 유지했을때 피부톤 개선에도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기미가 현재까지는 아예 없는 피부타입이여서 기미에 대한 효과를 설명드리기는 사실 힘들것 같은데요. 주변 지인들의 말을 빌려보자면 2주이상 지속 사용시 확실히 효과를 보았고 이를 통해 다른 지인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해주고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제품이라고 하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가 좋아 여행가서도 사용하기 굉장히 좋을것 같은 제품입니다.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있어 적당량을 피부에 바로 발라줄수 있는것도 장점같네요. 기미, 주름, 피부톤에 고민을 가지신분들에게 세럼 추천, 일동 프로바이오틱스 세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