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 제품 리뷰, 트레마 제피로스 스탠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모든 제품의 리뷰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여름철에 필수품 바로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 제품에 대한 리뷰를 이번 포스팅에서 준비해봤는데요. 출시되었을 당시 반응이 굉장히 뜨거웠던 제품으로 많은 판매와 리뷰가 달렸던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트레마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 제품에대한 정확하고 솔직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제품에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쪽을 참고해주세요.

 

 

<트레마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

에어 써큘레이터에 대한 기능이 다양해진 오늘날인데요. 어떤 회사의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를 선택할지 많이 고민이 되실거라고 생각되요. 저 역시도 선풍기 구매를 위해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찾아보고 리뷰도 확인해봤는데요. 폭발적인 반응의 에어 써큘레이터를 찾아서 구매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그 제품 아래쪽에서 참고해주세요.

 

 

많은 고민끝에 저는 트레마 회사의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를 선택했습니다. 트레마 제피로스 에어 써큘레이터 제품은 항공기의 제트엔진 원리를 이용해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공기의 직전성을 극대화시켜서 실내공기를 순환시켜주는데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트레마 제피로스 에어 써큘레이터의 장점>

 

 

트레마 제피로스 에어 써큘레이터의 모습인데요. 장점은 상하회전이 90도까지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뜨거운 여름에는 샤워하자마자 나와서 로션바르는 와중에도 땀이 흐를때가 있는데, 이럴때 90도 회전을 통해 서있는 상태에서도 얼굴쪽으로 바람을 줄 수 있어 큰 효과가 있습니다.   

 

 

또다른 장점으로는 리모컨이 있어 침대에 누운상태에서도 무선으로 조종이 가능하다는점인데요. 침대에 누워있는도중 잠이 스스륵 올것같은 타이밍에 일어서서 선풍기를 끄러가다 가다가 잠 다깨본 경험 다들 있으실것 같은데요. 트레마 제피로스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는 리모컨 활용이 가능해 이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버튼 조작이 쉬워 편리하다는점도 있습니다. 바람의 강도는 3가지 강도로 변경 가능하고, 예약시간을 세분화하여 설정 가능하다는것도 큰 장점입니다. 30분, 1시간, 1시간 30분, 2시간, 2시간 30분, 3시간, 3시간 30분, 4시간, 4시간 30분, 5시간 쭉쭉 7시간 3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합니다. 

 

 

 

<트레마 제피로스 에어 써큘레이터 단점>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 트라마 제피로스 스탠드형 제품의 단점은 아래 방향으로 바람의 방향을 설정할수가 없다는 점인데요. 낮은 침대가 이불을 깔고 자는분들에게는 다소 불편 할 수 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저역시도 아래쪽으로 바람 방향을 설정하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불편할때가 많이 있는데요. 이점이 개선되어 다음 버전이 나온다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이렇게해서 이번 포스팅에서 준비한 트레마 제피로스 선풍기, 에어 써큘레이터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