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맨시티 리버풀 중계, 프리미어리그 1, 2위 빅매치

 

 

반갑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 대한 모든 정보 공유를 하고싶은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2019-20 프리미어리그 우승자는 리버풀로 결정이 되었지만 자존심을 건 최대 빅매치를 앞두고 있는 맨시티와 리버풀 양 팀입니다.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에서 맞붙게 된 양 팀인데요. 화끈한 경기가 펼쳐질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절대로 놓칠수 없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들이 바로 이런 경기겠죠?

그럼 지금부터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맨시티 리버풀 경기일정 및 중계 그리고 간략한 프리뷰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맨시티 리버풀 경기일정 및 중계>

 

 

프리미어리그 최대의 빅매치 맨시티 리버풀의 경기는 7월 3일(금요일) 04:15에 킥오프될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1위와 2위가 맞붙은 경기인데요. 포스팅을 하는 지금도 굉장히 흥분되고 빨리 경기를 보고싶네요. 공격과 공격의 대결일것으로 예상이되는 흥미진진한 양 팀간의 경기입니다.

 

 

맨시티 리버풀에 대한 풀 경기영상은 DAUM과  SPO TV에서 시청이 가능하다고하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토트넘 셰필드의 경기가 비슷한 시간대에 진행되기때문에 실시간 시청은 쉽지않을것으로 보이네요.

 

 

<맨시티 리버풀 경기프리뷰>

 

 

팀이름만으로도 설레게하는 두 팀간의 매치업입니다. 맨시티와 리버풀인데요. 2019-20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은 리버풀로 결정이 났지만 구단간의 그리고 선수들간 마지막으로 감독간의 자존심싸움은 끝나지 않았기때문에 최대한의 전력으로 상대를 할것으로 예상이되는 맨시티와 리버풀입니다.

 

 

아구에로와 살라의 대결도 굉장히 기대가 되고 있는데요. 프리미어리그 재개 이 후 좋은 활동량과 경기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두 선수이기때문에 흥미진진한 공격수 대결이 펼쳐질것 같습니다. 또한 마네 선수와 스털링 선수간에 대결도 굉장한 매치업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돌파력이 뛰어난 두 선수인데요. 과연 경기가 종료된 후 어떤 선수가 더 좋은 경기력을 펼치게되었을지 궁금하네요.

 

 

2019-20시즌 엄청난 수비력을 보여준 리버풀팀인데요. 반 다이크, 아놀드, 로버트슨의 선수들로 구성된 포백라인을 뚫을 수 있는 팀은 극히 드물었습니다. 탄탄한 조직력으로 꽁꽁싸메는듯한 수비를 해도 그걸 뚫어내는 맨시티가 과연 리버풀의 강력한 수비라인을 무너뜨릴수 있을지 빨리 경기를 시청하고 싶습니다.

 

 

팽팽한 경기가 시종일관 계속될것으로 예상되는 맨시티 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 경기입니다. 개인적인 예상으로는 맨시티가 승리를 챙길것으로 예상이되는데요. 아무래도 우승을 확정지은 클롭 감독은 젊고 경기에 많이나서지 못한 선수들을 후반에 많이 기용하면서 기회를 줄것 같습니다. 어린 선수들이 맨시티와 같은 강 팀과 상대하는것은 경험에 큰 도움이되기때문에 이런 기회를 놓칠리 없는 클롭 감독입니다.

 

 

경험이 약간 부족한 선수들이 후반에 투입되면서 맨시티가 기회를 많이 잡아 근소한 차이로 승리를 가져갈것 같은데요. 맨시티 리버풀 양 팀간의 불꽃튀는 전쟁을 7월 3일(금요일) 새벽에 만나실수 있습니다. 명승부를 기대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