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경희대 분위기 좋은 맛집 식당 닭백숙, 닭볶음탕 전문 - 가마골

 

 

 

안녕하세요 좋은 맛집, 카페 정보만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자연 경치를 즐기며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맛집 소개가 이번 포스팅의 주제가 되겠습니다. 수원 경희대 인근에 위치한 가마골이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인데요. 닭백숙, 닭볶음탕, 오리백숙, 김치전 등을 판매하고 있는 맛집 가마골에 대한 소개를 지금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경희대 분위기 좋은 맛집, 식당 가마골>

 

 

 

토종닭 전문 요리점 가마골은 수원 경희대학교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신갈저수지를 끼고 있는 음식점으로 분위기가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저수지를 바라보며 먹는 식사뷰가 기가막힌 곳인데요. 따뜻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어우러진날 방문하시면 분위기와 맛을 2배로 즐길 수 있어요.

 

 

 

 

 

<가마골 대표메뉴>

 

 

 

토종닭, 오리백숙, 전병, 김치전 등 한식 음식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가마골인데요. 닭백숙, 닭볶음탕, 오리백숙의 음식은 사전 예약을 꼭 해야 식사가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전 종류와 전병은 당일에 방문해 주문이 가능하지만 손질이 필요한 음식들은 사전 예약만 받는다고하네요. 

 

 

 

가마골의 메뉴들입니다. 식당 바로 앞에 등산객들을 위한 산책로가 펼쳐져 있는데요. 등산을 하시던 분들이 막걸리 한잔과 잠시 쉬어가기위해 들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모임으로 선선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있는 날에 가마골에서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를 했었는데요. 분위기도 맛도 어느하나 흠잡을 곳이 없이 최고였어요.

 

 

 

자 이제부터 가마골의 메인 메뉴들의 모습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몇일이 지났는데도 사진들이 다시보니 군침이 도네요. 토종닭이라서 그런지 더욱 쫄깃하고 구수한 맛이 있었어요. 닭도 마트에서 파는 닭들에 비해 크기가 굉장히 커 4인이 드시기에도 충분한 양이였어요.

 

 

 

 

 

위의 사진은 닭볶음탕, 아래 사진은 오리백숙 사진입니다. 두 메인메뉴의 국물 맛이 정말 일품이였습니다. 칼칼하고 매콤한 닭볶음탕, 시원하고 담백한 오리백숙 두가지 음식 모두 대만족이었습니다. 야유회 식사 장소로도 추천드려요. 

 

 

 

 

쫀독쫀독하고 칼칼한 메밀전병도 일품이였구요. 닭볶음탕을 다 먹은 후에 볶음밥도 제 입맛에 굉장히 잘 맞았습니다. 많은 양이었지만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고 자리에서 일어났네요. 좋은 경치에서 좋은 분위기속에서 식사하고 싶은분들에게 수원 경희대 맛집 가마골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부침개를 시키시면 야외에서 바로 만들어주시는데요. 겉이 노릇느릇하고 바삭바삭하게 구워져 먹기 너무 좋았어요. 부침개는 맛도 맛이지만 식감이 굉장히 중요한 음식인거 다들 아시죠? 맛은 물론 식감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룬 부침개였습니다.

 

 

이렇게해서 수원 경희대 분위기 좋은 맛집 식당 가마골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