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사우스햄튼 중계, 손흥민 경기일정 EPL 21R

반갑습니다 토트넘에 관한 모든 사실을 여러분들께 공유하고 싶은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2019년 12월말에 펼쳐진 첼시전에서 손흥민 선수가 레드카드를 받으며 3경기 출전정지 징계를 받게 되었는데요. 이제 사우스햄튼과의 경기를 끝으로 다시 출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브라이튼, 노리치시티전에 이어 손흥민 선수가 출전할 수 없는 마지막 경기인 사우스햄튼 일정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나올 수 없어 대체 자원으로 세세뇽 선수를 선발출전 시키고 있는 무리뉴 감독인데요. 사실상 손흥민 선수의 기량에는 많이 못미치는듯한 경기력입니다.

자 그럼 토트넘 사우스햄튼의 경기일정과 중계 그리고 간략한 프리뷰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경기일정 및 중계, EPL 21R>

 

토트넘 사우스햄튼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 경기는 2020년 1월 2일(목요일) 새벽 00:00에 펼쳐지게 됩니다. 사우스햄튼의 홈구장에서 경기가 치뤄지게 되었는데요. 생중계는 SPO TV 채널을 통해 시청 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아 DAUM사이트와 카카오TV로도 시청이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시구요.

손흥민 선수같은 크랙이 없어 공격전술을 다양하게 구사하기 힘든 현재 토트넘의 상황인데요. 지난 라운드인 노리치시티와의 경기에서도 공격에서 상당히 답답한 모습을 보여준 토트넘입니다. 측면을 허물어뜨린 경우가 거의 없었는데요.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 선수의 필요성을 세삼 느끼고 있을것 같습니다.

 

<전력비교>

사우스햄튼은 최근 5경기에서 무승승패패를 기록중이고 토트넘은 승승패승무를 기록중입니다. 양 팀 모두 상승세가 조금은 꺽인듯한 최근의 모습인데요. 리그 중반으로 접어든만큼 양 팀 모두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따내고 싶어할 것 같은데요. 더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것으로 예상이되네요.

 

<토트넘 사우스햄튼 리그 순위표>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까지 진행된 현재 토트넘은 6위에, 사우스햄튼은 1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토트넘은 4위에 위치한 첼시와 승점 5점차이가 나고 있는데요.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자력진출을 위해서는 4위권안으로 진입을 해야하기때문에 사실 이 경기는 무조건 이겨야만 하는 경기입니다.

반면 사우스햄튼도 강등권을 아직 탈출한 모습은 아닌데요. 매시즌 잘 살아남고 있지만 안정권에 접어들기 위해서는 더욱 많은 승점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양 팀 모두 승리에 절실함이 느껴지는 승부를 펼칠것 같네요.

 

<토트넘 사우스햄튼 프리뷰>

 

손흥민 선수가 뛰지 못하는 마지막 경기입니다. 사우스햄튼전을 끝으로 이제 3경기 출장정지 징계가 끝이나는데요. 아 정말 보고 싶습니다.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에서 경기하는 모습. 빨리 경기장으로 돌아와 멋진 골과 어시스트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공격진에서 조금은 답답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토트넘 이기때문에 사우스햄튼은 선수비후 역습 전략을 펼칠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해리 케인 선수가 꾸역꾸역 득점을 올리고는 있지만 사실상 많이 힘들어 보이는건 사실입니다. 왠지 무승부가 나올 수도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누구보다도 손흥민 선수의 마음이 무거울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팀의 현재 분위기가 좋지않은 상황이기때문에 본인이 직접 경기장에 나서고 싶은 마음이 더욱 간절할 것 같습니다. 어쩔수 없는 상황이니만큼 체력관리를 충분히하여 사우스햄튼전 이 후부터는 다시금 최고의 활약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