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앙골라 경기일정, 2019 FIFA U-17 월드컵 16강 대진표 일정

안녕하세요 축구와 맛집을 다루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2019 FIFIA U-17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의 선수들은 조별리그를 통과하며 16강행을 확정지었는데요. 칠레와의 경기를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선수들의 집중력과 열정이 대단했습니다. 대한민국 U-17 대표선수들은 조별리그에서 2승 1패를 기록하며 프랑스를 이어 2위로 16강에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16강에서 앙골라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U-17 월드컵 16강인 대한민국 앙골라 경기일정과 2019 FIFA U-17 월드컵 16강 대진표를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FIFA U-17 월드컵 16강 대한민국 앙골라 경기일정>

 

 

2019 FIFA U-17 남자 월드컵 16강전 대한민국 앙골라의 16강 경기는 11.06(수) 04:30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평일이고 이른 새벽시간이라 생중계로 경기를 지켜본다는것이 쉽지는 않을것 같은데요. 아프리카의 복명 앙골라를 상대로 승리를 챙겨 8강에 올랐으면 좋겠네요. 

아직 중계사가 확정되지 않아서 생중계 시청을 어디에서 해야할지 모르는 상황인데요. 자세한 내용이 접수되는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느낌이 좋네요. 대한민국 선수들이 승리를하고 8강에 올라갈듯한 확신이 강하게 듭니다.

 

<2019 U-17 월드컵 16강 대진표>

 

 

아직 조별리그가 마무리되지 않았기때문에 모든 16강 대진표가 완성되지는 못했는데요. 대한민국 U-17 대표팀 선수들은 앙골라와 맞붙는다는건 앞서도 말씀드렸으니 다들 아시겠죠? 한가지 이번 대회에서 또다른 이슈가 되고 있는 내용들을 과연 대한민국이 8강에 진출하게 된다면 8강에서 일본과 한일전이 펼쳐질까?인데요.

개인적으로도 대한민국과 일본이 8강에서 맞붙었으면 좋겠습니다. 일본만 만나면 더욱 힘이나고 경기력이 좋아지는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이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분명히 가져올 것 같습니다.

현재 16강 진출 확정을 지은 팀들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대한민국, 앙골라, 일본, 나이지리아, 세네갈, 프랑스, 에콰도르, 브라질입니다. 대체적으로 남미와 아프리카 지역팀들이 좋은 성과를 현재까지는 거두고 있는데요. 아시아에서는 한국과 일본이 16강에 진출해 있습니다.

 

<대한민국 앙골라 16강전을 응원합니다.>

 

 

칠레전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16강에 진출한 대한민국 U-17 대표팀 선수들의 분위기는 상당히 좋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어린 선수들이 참가하는 축구대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팀의 분위기라고 생각을 합니다. 선수들이 하나되어 똘똘뭉쳐서 앙골라전에서도 승전보를 울려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대회 특성상 경기일정이 굉장히 타이트하기로 유명한데요. 충분한 휴식기간없이 대한민국 U-17 대표팀 선수들은 앙골라와의 16강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앙골라전을 끝으로 생각하지 않은 선수들과 감독님이기때문에 체력적인 계산도 굉장히 중요한 변수가 될 것 같네요.

 

 

2승 1패로 대한민국 대표팀을 16강에 올려놓은 김정수 감독님입니다. 인상만봐도 엄청나게 머리가 좋으실 것같은 이미지네요. 김정수 감독님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앙골라는 스피드가 좋은 팀으로 이에 맞춤 전략을 준비하겠다. 일단 선수들의 체력회복이 급선무다라는 말을 했는데요. 앙골라에 대응 할 수 있는 필승 전략을 보여주실거라 믿습니다.

 

 

스피드가 좋은 아프리카 특유의 축구를 보여주고 있는 앙골라 선수들입니다. 유연하고 강한 발목이 특징인 아프리카계 선수들인데요. 반대로 전술적 움직임에 약하고 조직력이 대한민국팀보다 훨씬 약한듯 보입니다. 대한민국팀의 충분한 승산이 있으니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 U-17 대한민국 대표팀 선수들 남은 경기들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