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원 삼성 대전 코레일, 하나은행 FA컵 결승서 격돌하다

안녕하세요 축구관련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기나긴 여정을 이제 거의 마친 하나은행 FA컵 결승전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결승전에 진출한 팀은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대전 코레일 축구단입니다. 양 팀 모두 절대로 물러설 수 없는 한판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지금부터 수원 삼성 대전 코레일의 하나은행 FA컵 결승 일정과 경기를 더욱 재밌게 볼수 있는 간략한 꿀팁들을 전해드리도록 할께요. 

 

<하나은행 FA컵 수원 삼성 대전 코레일 경기일정>

 

 

FA컵 결승전은 1, 2차전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1차전은 11.6(수) 오후 7:00에 대전에 위치한 한밭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위에 올라간 이미지상에는 1차전 시간이 안나와있지만 오후 7시에 진행된다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차전은 11.10(일) 오후 2:10에 진행이 되는데요. 경기가 열릴 장소는 수원월드컵경기장입니다. 약간은 쌀쌀해진 날씨이지만 축구경기를 관람하기에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요즘 날씨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FA컵 결승전인만큼 멋진 한판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이되네요.

 

<FA컵 결승전을 즐길 수 있는 꿀팁>

1. 내년 시즌 아시아클럽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수원 삼성.

 

 

수원 삼성은 내년 시즌 아시아 챔피언스리그인 AFC에 진출 하기위해서 반드시 승리를 챙겨야만 하는 상황인데요. 선수들의 투지가 상당할 것으로 보이네요. 최정예 멤버들을 앞세워 치열한 경기를 펼칠 것으로 예측이 되는데요.

특히 염기훈 선수는 지난 화성과의 준결승전에서 헤트트릭을 기록하며 절정은 프리킥 감각을 보여주었죠. 과연 염기훈 선수의 무서운 기세가 이번 결승전에서도 계속해서 이어질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수원의 감독인 이임생 감독은 이번 하나은행 FA컵 결승전에서 트로피를 가져오지 못할경우 자진 사퇴를 하겠다라는 인터뷰를 하기도 했는데요. 선수들에게도 감독에게도 그만큼 절실한 트로피입니다. 그리고 K1리그를 대표하는 팀으로 결승전에 남아있는데요. K1리그의 자존심을 살리기위해서라도 반드시 승리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1차전의 결과가 굉장히 중요할 것 같은데요. 대전 코레일 축구단의 구장으로 원정을 간 수원 삼성이 1차전에서 어떠한 스코어를 기록할지가 우승과 밀접한 연관이 있겠네요. 다소 요즘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수원 삼성팀 과연 FA컵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분위기를 반전 시킬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현재 포항과 통합 4번의 FA컵 우승기록으로 최다 우승 타이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인데요. 이번 FA컵에서 우승할 경우 FA컵 최다우승팀으로 등극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대전 코레일과 후회없는 한판 승부를 기대하겠습니다. 

 

2. 대전 코레일 축구단의 물러설 수 없는 한판승부.

 

 

예선전부터 K1리그에 속한 팀들을 꺾으며 이변에 이변을 기록중인 대전 코레일 축구단 선수들인데요. 이제 마지막 한 관문이 남았습니다. 바로 결승전인데요. 수원 삼성은 리그에서보다 FA컵에서 매년 더 좋은 성적을 거두는 팀이라 더욱 긴장해야 할 것 같네요. 

 

 

선수들의 사기가 최고조를 유지하고 있을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대전 코레일 선수들의 머리속에는 오직 하나은행 FA컵 결승전에서 격돌할 수원 삼성팀만이 생각날 듯 하네요. 대전 코레일 축구단은 K3리그에 속한 팀인데요. 과연 끝까지 이변의 주인공으로 K1리그의 수원 삼성을 제치고 FA컵 우승트로피를 들어 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이번 FA컵에서 좋은 활약을 끝까지 보인다면 내년 시즌 이적을 기대하게 되는 선수들도 자연스럽게 많아 질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많은 선수들이 K1리그의 팀으로 이적을 했으면 하네요. 지난 준결승에서 수원 삼성과 상대했던 화성FC에도 좋은 선수들이 많이 보였는데요. 이러한 선수들의 이름을 이적시장에서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