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프랑스 경기일정 및 중계, 2019 U-17 월드컵 조별리그 순위

안녕하세요 축구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이제 막 개막된 2019 U-17 월드컵에서 한국팀은 아이티를 상대로 승리를 챙기며 기분좋은 출발을 하고 있는데요. 다음 경기의 상대는 유럽의 강호 프랑스입니다. 힘과 기술 스피드를 모두 갖춘 팀으로 평가받고 있는 프랑스인데요. 과연 U-17 한국대표팀 선수들이 프랑스를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2019 U-17 월드컵 한국 프랑스의 경기일정 및 조별리그 순위에 대해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9 U-17 한국 프랑스 경기일정>

 

 

10.31(목) 05:00에 한국과 프랑스의 조별리그 2차전 경기가 펼쳐지는데요. SBS스포츠와 KBS N스포츠에서 중계를 진행 할 예정이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프랑스는 세대를 가릴 것없이 어느 대회에서든 전통적인 강팀인데요. 프랑스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조별리그 1차전에서 칠레를 상대로 2:0승리를 거두며 한국과 함께 조 선두에 올라있습니다.

 

 

<2019 U-17 월드컵 한국팀을 응원합니다.>

 

 

한국팀은 우승을 목표로 기분좋은 출발에 성공했습니다. 아이티를 잡고 프랑스와의 2차전을 앞두고 있는데요. 어린선수들에게 무엇보다 중요한건 자신감이라고 생각하는데 아이티전을 승리로 이끌며 선수들의 분위기가 최고조에 이른 느낌입니다. 이 기세를 몰아 프랑스를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네요.

 

 

아주 옛된 얼굴들의 U-17 한국팀 대표선수들입니다. 차기 한국을 이끌어갈 꿈나무 선수들이 여기서 나올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선수들끼리의 호흡이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서로 다독여주고 칭찬해주며 좋은 경기력을 보였고 승리로 이어질 수 있었네요.

 

 

한국팀에 맞서는 프랑스팀은 전통적인 U-17강호입니다. 하지만 어린나이의 대회일수록 더욱더 승리를 예측하기가 힘든데요. 선수들이 워낙 분위기를 잘타기 때문에 대회내내 분위기를 좋게 가져가는 팀이 우승까지 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프랑스팀에서 경계해야할 선수는 프랑스의 공격수 아딜 아우지체 선수입니다. 17세의 나이에 파리생제르망 소속으로 FIFA에서도 가장 주목해야 할 선수로 뽑히는 선수입니다. 빠른발과 돌파력 그리고 슈팅력을 갖춘 선수라고 하는데요. 한국팀이 2승을 챙기기위해서 반드시 막아내야하는 선수입니다.

 

<2019 U-17 월드컵 조별리그 순위>

 

A조에서는 브라질과 앙골라가 나란히 1승씩을 챙기며 조 1, 2위에 올라있습니다. B조에서는 나이지리아와 에콰도르 순으로 1, 2위에 랭크 중입니다. 남미지역의 초반 기세가 무서운 2019 U-17 월드컵인데요.

C조에서는 유럽의 강호 프랑스가 1승을 챙기며 조 1위에 올라있고 아시아의 자존심 대한민국팀이 아이티를 잡아냈습니다. 프랑스와 한국이 승점은 같지만 골득실에서 밀려 조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팀입니다.

 

D조에서는 세네갈과 일본순으로 조 1, 2위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네갈도 꾸준히 어린나이의 선수들중에서 특출한 선수가 나오는팀인데요. 이번 2019 U-17 월드컵에서는 어떠한 선수들이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될지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E, F조는 아직 경기를 치르지 않아서 순위가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E조가 아무래도 죽음의 조로 예상됩니다. 유럽의 강호 스페인, 남미의 강호 아르헨티나, 아프리카의 강호 카메룬이 모두 모여있는 E조인데요. 조별리그에서 살아남는 팀이 어디가 될지 궁금하네요.